

건망증 ㅋㅋㅋㅋㅋㅋ
[25]
젠틀주탱 | 15:47 | 조회 0 |루리웹
[14]
밥집사장 | 15:52 | 조회 536 |SLR클럽
[3]
geE-편한세상 | 26/06/08 | 조회 0 |루리웹
[6]
갑사니 | 15:43 | 조회 1339 |보배드림
[17]
일차로는추월차로임 | 15:32 | 조회 3291 |보배드림
[7]
화끈한청바지 | 15:05 | 조회 1742 |보배드림
[29]
행복한강아지 | 15:39 | 조회 0 |루리웹
[31]
아침마다소똥냄새 | 15:02 | 조회 1135 |보배드림
[8]
모자무싸 | 14:54 | 조회 2538 |보배드림
[7]
레드폭스S2 | 14:39 | 조회 1113 |보배드림
[24]
AUBREY | 15:34 | 조회 0 |루리웹
[10]
tonn | 14:32 | 조회 4785 |보배드림
[50]
구라지 | 15:39 | 조회 0 |루리웹
[41]
토후르 | 15:38 | 조회 0 |루리웹
[14]
늘보름 | 15:36 | 조회 0 |루리웹
19년 전을 어케 알아 ㅋㅋㅋ
19년 지난 거면 법률상 부과제척기간 지난거아닌가?
질서위반행위가 종료된 날(다수인의 경우 최종 행위 종료일)부터 5년이 경과하면 과태료를 부과할 수 없습니다.
https://easylaw.go.kr/CSP/CnpClsMainBtr.laf?popMenu=ov&csmSeq=618&ccfNo=3&cciNo=1&cnpClsNo=5
아 이모가 미국가있었으면 정지당했나보다.
자주는 아니지만 드물게 옛날거 털어버리듯이 저리 보내는 경우가 있다나봄.
저번에 뉴스에서도 나오더만.
우리 아버지도 한번 받으신적 있음.
저걸 어캐 알어 ㅋㅋ
06년ㅋㅋㅋㅋㅋ
나도 종종 날라옴
근데 매번 얘기함 차가 없는데용
저건 시효없나?
아마 미국에 계속있다가 중간에 한번 귀국했을때 일괄처리해서 그럴걸
어케 되려나
KT가 저런짓 가끔 했지
지로로 인터넷 위약금 같은거 옮긴지 7~8년전껄 재청구해서
낸지 안냈는지 헷갈려서 또 내는 사람들 많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