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AKS11723 | 11:37 | 조회 0 |루리웹
[17]
유게고수가될꺼야 | 11:36 | 조회 0 |루리웹
[25]
유진★아빠 | 11:26 | 조회 678 |SLR클럽
[19]
참치는TUNA | 11:35 | 조회 0 |루리웹
[17]
앙베인띠 | 11:34 | 조회 0 |루리웹
[2]
우가가 | 11:07 | 조회 2515 |오늘의유머
[4]
Neith | 11:02 | 조회 554 |오늘의유머
[9]
비인간협회장 | 11:33 | 조회 0 |루리웹
[3]
박성배 대통령 | 11:33 | 조회 0 |루리웹
[19]
루리웹-3187241964 | 11:31 | 조회 0 |루리웹
[11]
비취 골렘 | 11:18 | 조회 0 |루리웹
[57]
aespaKarina | 11:29 | 조회 0 |루리웹
[23]
루리웹-3187241964 | 11:29 | 조회 0 |루리웹
[18]
ChocoCola | 11:26 | 조회 0 |루리웹
[11]
루리웹-1098847581 | 11:26 | 조회 0 |루리웹
요약
- 조치훈 : 이 팝콘 개맛없어, 여러분 사지마요.
"인격자라고 합니다."
아…?
조치훈?
저런 경기 지루한데 재밌게 해주시네 ㅋㅋㅋ
조치훈 9단은 사실 겁나 레전드임
일본 바둑계 에서도 어마어마한 성적을 거둔 분인데 ㅋㅋㅋㅋ
끝까지 팝콘 먹지말라네 ㅋㅋ
조치훈9단이 저래 보여도 진짜 대단한 바둑 기사라는 게 더 문제 ㅋㅋㅋㅋㅋㅋ
바둑9단 뿐아니라 구공도 9단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