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루리웹-9456551295 | 01:07 | 조회 0 |루리웹
[3]
롱파르페 | 01:45 | 조회 0 |루리웹
[1]
KC인증-1260709925 | 26/06/06 | 조회 0 |루리웹
[2]
이드사태 | 01:39 | 조회 0 |루리웹
[9]
나주곰탕 | 01:44 | 조회 0 |루리웹
[0]
오오오오오 | 01:40 | 조회 0 |루리웹
[2]
루리웹-2452007347 | 01:41 | 조회 0 |루리웹
[3]
길티플레저 | 01:42 | 조회 0 |루리웹
[3]
루리웹-5994867479 | 01:41 | 조회 0 |루리웹
[2]
약중독고양이 | 01:38 | 조회 0 |루리웹
[1]
후부키갓 | 01:39 | 조회 0 |루리웹
[0]
진리는 라면 | 01:40 | 조회 0 |루리웹
[0]
끼야ㅑㅑㅑ악(까마귀) | 01:42 | 조회 0 |루리웹
[10]
한우대창낙지덮밥 | 01:42 | 조회 0 |루리웹
[3]
파이올렛 | 01:43 | 조회 0 |루리웹
검문소 약탈 하지마라!!
월급이나 주고말해!!!!
미국이 퍼준돈이 얼만데 남김없이 해쳐먹고 저꼬라지가 난거..
1년 연봉이 밀가루 한포대 ㅅㅂㅋㅋㅋㅋㅋ
군사작전을 잘해도 민사를 조지면 소용이 없다는 대표적 사례
영국, 러시아, 미국 : 엌ㅋㅋㅋ 아프간 ㅂ신이네 ㅋㅋ 우리 같은 강대국이면 딸깍하면 점령이겠제? ㅎㅎ
정작 탈레반이 집권한 지금 현재는 아주 조용하다는게 코메디....
안에는 지옥도겠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