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
루리웹-6308473106 | 04:26 | 조회 0 |루리웹
[2]
참치는TUNA | 26/06/14 | 조회 0 |루리웹
[8]
아수라파전무 | 04:33 | 조회 0 |루리웹
[4]
정지업적작완료 | 04:30 | 조회 0 |루리웹
[8]
-유통기한- | 04:14 | 조회 0 |루리웹
[8]
루리웹-56330937465 | 04:28 | 조회 0 |루리웹
[7]
루리웹-127535273 | 04:00 | 조회 0 |루리웹
[5]
김이다 | 04:01 | 조회 0 |루리웹
[4]
루리웹-7696264539 | 04:09 | 조회 0 |루리웹
[8]
일차로는추월차로임 | 26/06/14 | 조회 2571 |보배드림
[12]
| 04:04 | 조회 0 |루리웹
[11]
루리웹-3148522856 | 04:14 | 조회 0 |루리웹
[0]
건희누나사랑해요 | 04:09 | 조회 78 |SLR클럽
[5]
바보오징어자라라 | 04:03 | 조회 0 |루리웹
[10]
김이다 | 04:03 | 조회 0 |루리웹
아빠가 에고라 에고서치 ㅋㅋ
개소리였고 요즘 사람들이 악플이나 SNS에서 비난받는 일로 진짜 큰 상처를 받는 경우도 많아서
옐레나나 밥의 사례도 그렇고 현대 사회에서 현대인들이 힘들어하는 부분들을 잘 조명해준 영화라 난 재밌게 봤던 거 같음. 2회차도 할듯.
진짜 유전자검사 필요없지 않아? ㅋㅋㅋㅋ
말듣고보니 스타로드랑 좀 닮았네
솔직히 자ㅏ살 시도 할뻔한게 이해가더라
딴 애들은 뭐 원래 음지에 살던 애들이니 그렇다 하는데
얜 명예훈장 3번 받고 나락갔으니 극단적 선택이 어른거릴 만 하지
...서기장 옆에도 서봤는데 굴라그 들어간 레드 가디언은 뭐죠?
요원으로 일해도 명예는 안돌아와서 멘탈갈린거같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