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
루리웹-2452007347 | 02:32 | 조회 0 |루리웹
[9]
뭘쳐다봐유게뤼 | 02:27 | 조회 0 |루리웹
[6]
목욕탕의 블랙홀구멍녀 | 02:27 | 조회 0 |루리웹
[2]
SLR회원 | 02:22 | 조회 207 |SLR클럽
[18]
목욕탕의 블랙홀구멍녀 | 02:26 | 조회 0 |루리웹
[5]
마왕 제갈량 | 26/06/12 | 조회 0 |루리웹
[8]
사료원하는댕댕이 | 02:05 | 조회 0 |루리웹
[3]
Epoche | 01:22 | 조회 0 |루리웹
[7]
목욕탕의 블랙홀구멍녀 | 02:18 | 조회 0 |루리웹
[2]
목욕탕의 블랙홀구멍녀 | 02:10 | 조회 0 |루리웹
[2]
09032n | 02:10 | 조회 248 |SLR클럽
[2]
행복한소녀♡하와와상 | 26/06/12 | 조회 0 |루리웹
[6]
목욕탕의 블랙홀구멍녀 | 02:06 | 조회 0 |루리웹
[5]
목욕탕의 블랙홀구멍녀 | 02:16 | 조회 0 |루리웹
[0]
참치는TUNA | 01:31 | 조회 0 |루리웹
자기 작품 유기하는 작가가 제일 싫다
윗댓보니 어디 아픈덧
작가 달라, 찾아보니까 걍 인기 없어서 던진거 같은데 신작 연재 잘하고 있드라
아 건강상 문제나 사망한거 제외하고
그냥 때려친거
엣
뭐 엄밀히 맗해서 작가가 던진건지 편집부에서 출하 시킨건지는 별개인데... 글쪽은 그래도 기성이면 작가가 쓸 생각 있으면 쓰게는 시켜주는게 보통이긴해서, 뭐 일단 실적 부진으로 인한 연중으로 보는게 맞을듯?
지금은 해결됐지만, 나인에스 같은 케이스도 빼라.
아서스?
이 다음에 외칠 대사는 단 하나밖에 없는 짤 ㅋ
에쿠스 칼리바
정발이 끊겼고 다시 정발 판권 얻을 일도 없는데 남아있던 팬들이 하나 둘 포기하는 경우. ㅠㅠ
올해가 연재한지 40주년 이었고, 내년이면 드디어 연재 중단 10주년. ㅆㅂ
그런 주제에 화집은 냈지. 재작년 이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