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아민 템제리언 | 01:08 | 조회 0 |루리웹
[1]
Quasar1.1 | 01:05 | 조회 0 |루리웹
[3]
나주곰탕 | 01:10 | 조회 0 |루리웹
[2]
| 01:05 | 조회 0 |루리웹
[7]
미소녀충혹마 | 01:09 | 조회 0 |루리웹
[10]
선도부장 히나 | 01:11 | 조회 0 |루리웹
[3]
MERLYN | 01:06 | 조회 0 |루리웹
[8]
| 01:10 | 조회 0 |루리웹
[3]
게티스버스 | 26/06/06 | 조회 0 |루리웹
[12]
TS녀양산공장 | 01:10 | 조회 0 |루리웹
[5]
루리웹-8125937594 | 26/06/05 | 조회 0 |루리웹
[0]
지구별외계인 | 00:45 | 조회 0 |루리웹
[6]
EYAN | 00:54 | 조회 445 |SLR클럽
[8]
pooqja | 01:07 | 조회 0 |루리웹
[8]
네모네모캬루 | 01:07 | 조회 0 |루리웹
ㅋㅋㅋㅋ
교황님. 지금 피자와 커피를 둘다 망치고 계십니다
바티칸이 교황에 맞추는게 아니라
교황이 바티칸에 적응해야하는거다!
에스프레소를 마셔!
스파게티는 너무 길으니 한번 잘라서 삶아주게
이탈리아인들은 저게 파이지 피자냐면서 시카고피자를 극혐해한다....
하지만 그는 교황이다
니네가 뭘 할 수 있지?
"교황이 이단이라며 성전을 선포할 수 있소!"
"다시말해 그 일을 이끌 자네가 차기 교황 자리에 앉겠다는 이야기군."
"...어, 아니... 세계화 시대인데 그런 거 먹을 수도 있다고 생각하오."
이탈리아 인 : 교황성하! 지금 커피와 피자에 무슨 짓을 하시는겁니까? 그리고 국수에 케찹이라뇨?
??: 너 이단!
파인애플 올린 하와이안 피자도 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