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우가가 | 04:46 | 조회 1008 |오늘의유머
[9]
루리웹-6308473106 | 04:26 | 조회 0 |루리웹
[2]
참치는TUNA | 26/06/14 | 조회 0 |루리웹
[8]
아수라파전무 | 04:33 | 조회 0 |루리웹
[4]
정지업적작완료 | 04:30 | 조회 0 |루리웹
[8]
-유통기한- | 04:14 | 조회 0 |루리웹
[8]
루리웹-56330937465 | 04:28 | 조회 0 |루리웹
[7]
루리웹-127535273 | 04:00 | 조회 0 |루리웹
[5]
김이다 | 04:01 | 조회 0 |루리웹
[4]
루리웹-7696264539 | 04:09 | 조회 0 |루리웹
[8]
일차로는추월차로임 | 26/06/14 | 조회 2571 |보배드림
[12]
| 04:04 | 조회 0 |루리웹
[11]
루리웹-3148522856 | 04:14 | 조회 0 |루리웹
[0]
건희누나사랑해요 | 04:09 | 조회 78 |SLR클럽
[5]
바보오징어자라라 | 04:03 | 조회 0 |루리웹
샘레이미가 애니메트로닉스로 고블린 얼굴 구현하려다가 저거보고 때려쳤다지
역시 윌리엄 데포 옹이야
정상으로 돌아와서 처절하게 멘탈 나간 장면도 쩔음.
상대하던 톰 왈 연기가 아니라 진짜로 무서웠다던 ㅋㅋㅋㅋ
어째 만나는 대표 빌런이 대배우
mcu 자체가 빌런을 대배우로 기용하는편이 많은데
특히 스파이더맨에서 독보적으로 보여
그놈의 피... 피때문에..
정말 마스크 없는 그린 고블린에 실망했다가 한 대 맞은 것 같았던 충격이었어
진짜 꼭 봐라
광기 연기 원탑임
초반에 가면 버림 - 아 그린고블린이 아니게 되는건가?
그린고블린 옷 입고 나타남 - 아...가면따위 없어도 표정연기로 고블린을 표현할 수 있는 거였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