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긍정적인 사람 | 03:44 | 조회 0 |루리웹
[9]
루리웹-6628864008 | 04:00 | 조회 0 |루리웹
[0]
몽우 | 04:06 | 조회 30 |SLR클럽
[1]
타이머2 | 03:56 | 조회 183 |SLR클럽
[6]
소년탐정피카츄 | 03:37 | 조회 0 |루리웹
[6]
아비오도스의 아쎄이 | 03:53 | 조회 0 |루리웹
[3]
붕탁꾼 러on | 03:55 | 조회 0 |루리웹
[8]
정지업적작완료 | 03:54 | 조회 0 |루리웹
[10]
우량주 | 26/06/14 | 조회 1748 |보배드림
[12]
정지업적작완료 | 03:50 | 조회 0 |루리웹
[0]
코로코코 | 03:50 | 조회 78 |SLR클럽
[3]
쿈코다이스키 | 26/06/14 | 조회 0 |루리웹
[5]
ChocoCola | 03:39 | 조회 0 |루리웹
[2]
네리소나 | 26/06/13 | 조회 0 |루리웹
[1]
떠나보까 | 03:31 | 조회 96 |SLR클럽
애니는....
애니는 저때 다 죽여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부분 애니 진짜 이거보고 작가 삐졌나 싶을 정도로 짜쳤음
애니에서도 최고 절정이었지
기대감만...
작가양반이 그냥 이거 쓰기 싫어한다는걸 깨닫는 시점
난 왕국 밀어버릴때
그냥 소설 던졌구나 싶었름
리저드맨은 차라리 동물의 왕국보는 재미라도 있었구나 싶었던 편
애니 보고서 억장이 무너졌다
여기까지는 미리 어느정도 완성되어잇는상태에서 써갔다는 느낌인데 이후로는 만들어간다는느낌이긴함
콰직
이거 이후로 넷 연재 하던 시절이랑 완전 달라지면서 밑천 드러나기 시작하고....
그전에도 뭐...개쩌는 세계관 설정, 도입부 쓸 수 있는 사람은 널렸지만..실제로 쓰는 사람은 적고
장편을 쩔게 연재하는 사람은 더 적고..재미있던 없던 완결까지 쓰는 사람은 더 적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