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
서류트라우마 | 00:49 | 조회 683 |보배드림
[2]
파이올렛 | 02:53 | 조회 0 |루리웹
[5]
| 02:44 | 조회 0 |루리웹
[1]
루리웹-6525817080 | 02:32 | 조회 0 |루리웹
[3]
황토색집 | 02:13 | 조회 0 |루리웹
[7]
되죽겠다 | 26/06/08 | 조회 0 |루리웹
[9]
루리웹-5676137989 | 02:22 | 조회 0 |루리웹
[7]
lIlllllllllll | 02:21 | 조회 0 |루리웹
[8]
테헤란 | 02:13 | 조회 0 |루리웹
[2]
| 26/06/07 | 조회 0 |루리웹
[0]
작은_악마 | 26/06/06 | 조회 0 |루리웹
[5]
데드풀! | 02:00 | 조회 0 |루리웹
[15]
幻日のヨシコ | 02:08 | 조회 0 |루리웹
[17]
XLie | 02:06 | 조회 0 |루리웹
[27]
이건자쿠가아니라고개밥새끼들아 | 02:05 | 조회 0 |루리웹
그런가. 난 일러없이도 잘 봤는데.
그런데 모험가 에피 훈훈하게 풀다가 갑자기 몰살을
틀린말은 아니지 ㅇㅇ
애니화 샤르티아 본체 일러보고 기대했는데 왠 할망구가..
유게쿤들은 맨날 오버로드 까면서 신작 애니 나올때 마다 베글 가는거 보면 확실히 재미는 있다는 소리임 ㅋㅋㅋㅋ
같은예) 렌탈여친 ㅋㅋㅋㅋ
내용은 그닥 뭐 없는데 소빈일러가 사기야...
나도 일러 아니면 이딴 책 손도 안됬음
작품이 유쾌함을 넘어 점점 절대적 약자들을 일방적으로 유린하고 모욕하는 거에 초점을 둬서 불쾌함만 가득해짐. 지가 함정수사해놓고 걸린 애들이 어떻게든 살자고 거짓말 좀 하니까 발작하고.
가만히 잘 있는 나라 쳐들어가서 상품 소개한답시고 시체 능욕해서 무기로 써먹는 건 이 새끼가 현대인 대가리가 맞는건지 의구심이 감.
뭐 말로는 몬스터 정신 스킬 이런 거 때문에 둔감해진다고 하는데, 막상 지 본심은 소시민 그 자체거든.
어린애 팔뚝 부러뜨려놓고 내가 이렇게 대단하다고 자위하고 가죽 벗겨서 아이템으로 써먹고 육신은 언데드로 써먹고 자기가 이렇게 효율적이라고 자위하는 꼬라지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