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
세상을등진사나이™ | 11:30 | 조회 406 |SLR클럽
[10]
하이피쓰 | 11:22 | 조회 801 |SLR클럽
[6]
| 11:37 | 조회 0 |루리웹
[39]
보라색빤스 | 11:23 | 조회 1190 |SLR클럽
[3]
피_클 | 11:36 | 조회 0 |루리웹
[25]
버스 | 26/06/06 | 조회 0 |루리웹
[9]
안면인식 장애 | 11:26 | 조회 0 |루리웹
[14]
앤드류 그레이브스 | 11:33 | 조회 0 |루리웹
[15]
고기해물우동 | 11:33 | 조회 0 |루리웹
[13]
야옹야옹야옹냥 | 11:33 | 조회 0 |루리웹
[10]
aespaKarina | 11:33 | 조회 0 |루리웹
[9]
네모네모캬루 | 11:32 | 조회 0 |루리웹
[23]
aespaKarina | 11:30 | 조회 0 |루리웹
[12]
| 11:31 | 조회 0 |루리웹
[10]
손주 | 11:30 | 조회 0 |루리웹
근데 이번 신작 프레데터 의료팩 프레이에 나온 애꺼하고 똑같드라 같은 클랜인가?
프레데터랑 에일리언이랑 싸우면 누가 더 승률 좋지
사실 1탄부터 졌다고 폭탄랜뽑 시전
2탄 좀 뭐하지만 우주선으로 런하다가 잡힘
프레이 졸렬 그자체
이런거보면 AVP 기점부터 뭔가 명예로워진거같긴함
원래 첨단 장비 둘둘 두르고 양학하다가 지 꼴릴 때만 명예로운척 1:1 맞다이 뜨는 종족이긴 함 ㅋㅋㅋ
하위 별 2~3짜리만 수렵하는 헌터 vs 대형몹 업데이트때마다 싱글벙글한 헌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