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네리소나 | 26/06/13 | 조회 0 |루리웹
[1]
떠나보까 | 03:31 | 조회 96 |SLR클럽
[8]
받는마법피해량증가 | 03:16 | 조회 0 |루리웹
[3]
FuRyu | 02:34 | 조회 0 |루리웹
[3]
| 02:31 | 조회 0 |루리웹
[7]
adoru0083 | 03:19 | 조회 0 |루리웹
[6]
평범학생 | 03:21 | 조회 0 |루리웹
[5]
루리웹-719126279 | 26/06/13 | 조회 0 |루리웹
[3]
안뇽힘세고강한아침이에용 | 01:42 | 조회 0 |루리웹
[5]
MacTavish | 26/06/14 | 조회 0 |루리웹
[5]
쿠울쿠울 | 26/06/14 | 조회 2562 |보배드림
[0]
국산티비 | 03:16 | 조회 143 |SLR클럽
[6]
| 03:01 | 조회 0 |루리웹
[2]
fklsrgfsdghs | 03:10 | 조회 44 |SLR클럽
[0]
SLR회원 | 03:08 | 조회 61 |SLR클럽
R&D 박살내고 부자 감세하니 뭐
이런 ㅈ같은 삶조차 대한민국의 마지막 전성기일꺼 같아서 두렵다....
안그래도 불안했는데 어떤 계약직 노비 새끼 하나가 직권을 남용해서 고용주 5200만 중에 최소 수십만을 죽일 뻔 한 덕에 그만...
선거 그거 내 인생이랑 뭐 상관있음 하던 ㅂㅅ들이 만들어낸 결과
부동산을 끌어 앉고 익사해라 그것을 선택 했으니…
이번에 터졌어야 할 버블이 강제로 또 질질 끌어버렸어…
돈 벌어서 전부 이자로 갚기에도 바쁜 사람이 넘쳐남...
영끌한 사람들은 소비로 쓸 돈이 없음 ㅠ
국내 생산공장 죄다 미국에 헌납+R&D예산 타노스+부자감세+환율 박살
안뒤지면 그게 이상하지.
우러전쟁, 코로나, -북- 엄, 트럼프가 수습되기 전에 연달아 터지니 버틸 수가 있나
머가리들이 서로 싸우기 바빠서 ㅄ된거지
원하던대로 됐음 ㅋㅋㅋㅋㅋㅋㅋ
여담으로 이 사진은 차범근 감독 동의 없이 무단 사용이라 하드라
게다가 계엄크리까지 ㅋㅋ
뭐 결국 일반 시민들이 소통하기 제일 좋은 인터넷에서마저 정치 얘기가 금기시 되는 한 사회에 변화는 없겠지
머가리가 없는 윗대가리가 맨날 술쳐먹고 다니니 이지랄 나는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년 12월 빅이벤트가 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