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꼬치꼬치 | 02:40 | 조회 73 |SLR클럽
[8]
갤럭시프라이드치킨 | 02:46 | 조회 0 |루리웹
[7]
루리웹-6308473106 | 02:39 | 조회 0 |루리웹
[2]
mindfields | 02:22 | 조회 106 |SLR클럽
[0]
▶◀자무쉬 | 02:23 | 조회 116 |SLR클럽
[10]
딜도오나홀동시보유 | 02:37 | 조회 0 |루리웹
[16]
MSBS-762N | 02:34 | 조회 0 |루리웹
[6]
루리웹-6308473106 | 02:29 | 조회 0 |루리웹
[10]
루리웹-3470091471 | 02:27 | 조회 0 |루리웹
[2]
쥬리thelove | 02:24 | 조회 0 |루리웹
[7]
ump45의 샌드백 | 01:48 | 조회 0 |루리웹
[0]
(주)검찰 | 02:15 | 조회 152 |SLR클럽
[0]
Edward_Kim | 02:20 | 조회 168 |SLR클럽
[15]
리버티시티경찰국 | 02:28 | 조회 0 |루리웹
[11]
| 01:58 | 조회 0 |루리웹
...35세 은퇴면 저긴 뭐 노후대비를 어떻게 해야 하는 거냐. 월급도 그리 많이 주는 것도 아니라더만
35세에 쫒겨나면 배달하다가 40 넘으면 그것도 안시킨다더라. 그러면 뭐 그때까지 죽어라 돈 모아서 뭐라도 안하면 그 이후엔 제일 밑바닥 산업으로 쫒겨나겠지
일본의 과거는 우리의 현재이며 중국의 미래인듯
걍 전세계가 기득권들이 미래세대 빨아먹고 가려고 함
35세되면 기업에선 나이 먹엇다고 컷 시킨다더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