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유가 회사 대표가 한국을 싫어해서 라는 다른 회사가 들으면 음해라고 컷당하는 억측을
그게 아니면 설명이 불가능한 단계까지 왔다는게 어이없음
[61]
마지읽로꾸거 | 15:55 | 조회 0 |루리웹
[53]
까무로 | 15:56 | 조회 0 |루리웹
[27]
AUBREY | 15:55 | 조회 0 |루리웹
[11]
잉여고기 | 15:51 | 조회 0 |루리웹
[25]
MSBS-762N | 15:50 | 조회 0 |루리웹
[20]
MSBS-762N | 15:53 | 조회 0 |루리웹
[63]
???? | 15:52 | 조회 0 |루리웹
[8]
늘보름 | 15:50 | 조회 0 |루리웹
[26]
smappa | 15:51 | 조회 0 |루리웹
[15]
???? | 15:40 | 조회 0 |루리웹
[13]
나스리우스 | 15:51 | 조회 0 |루리웹
[25]
젠틀주탱 | 15:47 | 조회 0 |루리웹
[14]
밥집사장 | 15:52 | 조회 536 |SLR클럽
[3]
geE-편한세상 | 26/06/08 | 조회 0 |루리웹
[6]
갑사니 | 15:43 | 조회 1339 |보배드림
아무리 세상 모든 일을 이해타산적이고 논리적으로 해석할려고 해도
진짜 가끔은 그냥 원초적인 이유가 사실인 경우가 있던데 이번이 딱 그 케이스임ㅋㅋㅋㅋㅋ
그래 안 한글까지야 얘네들이 매번 그랬으니까 이번에도 그러려니 할텐데...
지역락 건 건 아무리 생각해도 이건 진짜 악의가 아니면 설명이 안 됨.
오히려 스타필드 때처럼 돈을 아껴주려하는 친한 행동일지도 모른다
논리적인게 다 반박 당하니까 남은게 ㅋㅋㅋㅋㅋ
혐한 이 아니면 설명할수없는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