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유가 회사 대표가 한국을 싫어해서 라는 다른 회사가 들으면 음해라고 컷당하는 억측을
그게 아니면 설명이 불가능한 단계까지 왔다는게 어이없음
[0]
손주 | 26/06/13 | 조회 0 |루리웹
[2]
김이다 | 04:35 | 조회 0 |루리웹
[3]
우가가 | 04:46 | 조회 1008 |오늘의유머
[9]
루리웹-6308473106 | 04:26 | 조회 0 |루리웹
[2]
참치는TUNA | 26/06/14 | 조회 0 |루리웹
[8]
아수라파전무 | 04:33 | 조회 0 |루리웹
[4]
정지업적작완료 | 04:30 | 조회 0 |루리웹
[8]
-유통기한- | 04:14 | 조회 0 |루리웹
[8]
루리웹-56330937465 | 04:28 | 조회 0 |루리웹
[7]
루리웹-127535273 | 04:00 | 조회 0 |루리웹
[5]
김이다 | 04:01 | 조회 0 |루리웹
[4]
루리웹-7696264539 | 04:09 | 조회 0 |루리웹
[8]
일차로는추월차로임 | 26/06/14 | 조회 2571 |보배드림
[12]
| 04:04 | 조회 0 |루리웹
[11]
루리웹-3148522856 | 04:14 | 조회 0 |루리웹
아무리 세상 모든 일을 이해타산적이고 논리적으로 해석할려고 해도
진짜 가끔은 그냥 원초적인 이유가 사실인 경우가 있던데 이번이 딱 그 케이스임ㅋㅋㅋㅋㅋ
그래 안 한글까지야 얘네들이 매번 그랬으니까 이번에도 그러려니 할텐데...
지역락 건 건 아무리 생각해도 이건 진짜 악의가 아니면 설명이 안 됨.
오히려 스타필드 때처럼 돈을 아껴주려하는 친한 행동일지도 모른다
논리적인게 다 반박 당하니까 남은게 ㅋㅋㅋㅋㅋ
혐한 이 아니면 설명할수없는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