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
MSBS-762N | 02:34 | 조회 0 |루리웹
[6]
루리웹-6308473106 | 02:29 | 조회 0 |루리웹
[10]
루리웹-3470091471 | 02:27 | 조회 0 |루리웹
[2]
쥬리thelove | 02:24 | 조회 0 |루리웹
[7]
ump45의 샌드백 | 01:48 | 조회 0 |루리웹
[0]
(주)검찰 | 02:15 | 조회 152 |SLR클럽
[0]
Edward_Kim | 02:20 | 조회 168 |SLR클럽
[15]
리버티시티경찰국 | 02:28 | 조회 0 |루리웹
[11]
| 01:58 | 조회 0 |루리웹
[0]
노비양반 | 02:15 | 조회 0 |루리웹
[2]
사료원하는댕댕이 | 26/06/14 | 조회 0 |루리웹
[5]
사료원하는댕댕이 | 26/06/14 | 조회 0 |루리웹
[6]
관리자펭귄 | 26/06/14 | 조회 0 |루리웹
[7]
아론다이트 | 02:17 | 조회 0 |루리웹
[8]
A-c | 02:15 | 조회 0 |루리웹
전 노안이 왔는데.. 운동하니까 상태가 많이 좋아지네요.
눈운동이여?
토비콤 드셨나염?
아뇨 걍 아무꺼나 젤 싼걸로요
뭘먹었나요? 노안에 안구건조증에..미치고 환장하겄슈
안구건조증에 오메가3 좋어요
아무꺼나 젤 싼걸로요
안구건조증은 저도 가끔 인공눈물 넣어유
오메가3도 먹고 있고요
루테인인가요?
네 루테인 젤 싼걸로요
그래서 요번엔 알리서 젤 싼걸로 1년치 12개월짜리 사다 놨어여~ㅎ 그래봐야 몇만원 안하더라고요
루테인이라면 그건 아무 기능이 없는건데.
네 저도 첨엔 그렇게 알고 그냥 속는셈치고 먹어본건긴 하네여
아마 드시는 다른 약 때문 아닐까요? 저도 눈건강에는 예민해서요.
플라시보가 아니라면… 혁명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