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
루리웹-1099037706 | 17:34 | 조회 0 |루리웹
[10]
작은_악마 | 17:32 | 조회 0 |루리웹
[9]
퍼센트아라비카 | 17:31 | 조회 0 |루리웹
[10]
루리웹노예 | 17:31 | 조회 0 |루리웹
[13]
아론다이트 | 17:28 | 조회 0 |루리웹
[24]
짭제비와토끼 | 17:32 | 조회 0 |루리웹
[18]
김이다 | 17:30 | 조회 0 |루리웹
[10]
루리웹-28749131 | 17:27 | 조회 0 |루리웹
[4]
디바이드로끌려간NCR말년병장 | 13:26 | 조회 0 |루리웹
[8]
| 17:26 | 조회 0 |루리웹
[33]
울부짖는초원 | 17:29 | 조회 0 |루리웹
[3]
우가가 | 17:26 | 조회 711 |오늘의유머
[45]
팝시맨 | 03:06 | 조회 1442 |오늘의유머
[16]
다시돌아온1 | 17:29 | 조회 0 |루리웹
[18]
Αng마 | 17:28 | 조회 0 |루리웹
방송국놈들은 진짜... 생각이 없구나...
생각이야 있지. 시청률 생각~
이혼 숙려, 금쪽이 이런거도 wwe가 좀 있는건가
근데 이혼숙려쪽은 최근에 안타까운 일이 있어서 ufc인거 같기도 하고...
그럼 PD가 나와서 하면 되는거 아닌가ㅋㅋㅋ
~~PD의 가정생활! 앟
빼박 좋은 내용 아니고
각본이 (불지피기)좋을 수록 캡처돼서 평생 박제되는데
돈이 아무리 급해도 승낙할 이유도 없지
좋았던 사이 되려 더 나빠질 듯;;
작가랑 피디 가정생활 불화 연출부터 좀ㅎ ㅐ보자
왜 지들가정은 안냄?
지금 사회가 이 지경이 된 이유의 50%이상이 저런 미디어 놈들 때문이야
그래서 미디어 검열하려는데 그걸 반대하니 망할수밖에 없지
안녕하세요도 애초부터 주작질 프로그램이었고
저게 잘한거지. 괜히 부부사이 믿고
wwe로 돈 좀 벌려다가
방송컨셉과 대본에 따르다가 진짜 부부사이에 의 상하고
그러다 불화가 생길수도 있는거고
잘못하면 결혼 인식 악화시킬 수도 있는건데 너무하네..
이혼 숙려 캠프는 그래도 찐인것 같더라.
누구 죽는걸로 알거라곤 생각 못했는데 ㅅㅂ
내 친구네 아버지도 예전에 아빠의 도전 출연하셨는데
모든 가족들이 방송에서 나올수 있는 모든 말들이 다 대사 시킨거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