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루리웹-3470091471 | 02:27 | 조회 0 |루리웹
[2]
쥬리thelove | 02:24 | 조회 0 |루리웹
[7]
ump45의 샌드백 | 01:48 | 조회 0 |루리웹
[0]
(주)검찰 | 02:15 | 조회 152 |SLR클럽
[0]
Edward_Kim | 02:20 | 조회 168 |SLR클럽
[15]
리버티시티경찰국 | 02:28 | 조회 0 |루리웹
[11]
| 01:58 | 조회 0 |루리웹
[0]
노비양반 | 02:15 | 조회 0 |루리웹
[2]
사료원하는댕댕이 | 26/06/14 | 조회 0 |루리웹
[5]
사료원하는댕댕이 | 26/06/14 | 조회 0 |루리웹
[6]
관리자펭귄 | 26/06/14 | 조회 0 |루리웹
[7]
아론다이트 | 02:17 | 조회 0 |루리웹
[8]
A-c | 02:15 | 조회 0 |루리웹
[20]
잠만자는잠만보 | 02:13 | 조회 0 |루리웹
[2]
빅짤방맨 | 26/06/14 | 조회 0 |루리웹
사칭아님? 엌ㅋㅋㅋㅋ
젤 ㅄ같은 채널이네 ㅋㅋㅋㅋ
코리아????
코-리-아???????
구독자 수 봐라 스캠 채널일듯
쵸우센징!
지역락 안걸림? 사칭이네 그럼
베데스다 코리아....?
이 새끼들 한글화한 작품 폴아웃 76 밖에 없지않아?
아무래도 폴아웃76 때문이었겠지...
토드의 초센 티배깅용 채널
마케팅 팀 : 사장님 몰래 만들었어요! (진짜임)
둠처럼 토드의 통제권에서 벗어난 게임들을 한글화 하고 홍보하기 위해서 만들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