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됐거든? | 01:42 | 조회 0 |루리웹
[6]
세피아라이트 | 01:51 | 조회 0 |루리웹
[6]
| 01:53 | 조회 0 |루리웹
[29]
루리웹-2452007347 | 01:55 | 조회 0 |루리웹
[13]
이사령 | 01:49 | 조회 0 |루리웹
[10]
브루스 리 | 01:48 | 조회 0 |루리웹
[8]
토드하워드 | 01:45 | 조회 0 |루리웹
[6]
네모네모캬루 | 01:45 | 조회 0 |루리웹
[4]
(주)검찰 | 01:43 | 조회 382 |SLR클럽
[0]
물에비친달 | 01:30 | 조회 360 |SLR클럽
[17]
네모네모캬루 | 01:48 | 조회 0 |루리웹
[9]
| 01:46 | 조회 0 |루리웹
[6]
simpsons012 | 01:42 | 조회 0 |루리웹
[7]
simpsons012 | 01:39 | 조회 0 |루리웹
[3]
wonder2569 | 01:13 | 조회 746 |보배드림
트루 갓 왕자님 충성충성
아니 불태우는 거 밖에 방법이 없잖아!!!
??? : 아서스, 자네 제정신이군!
말하시오, 우서.
코로나 때 지금 생각만 해도 유럽이나 아메리카 넘들은 선진국이 아니야
https://www.youtube.com/watch?v=7gCo8fajC7o
젠장 아서스! 당장 나에게 이 도시를 정화하라고 명령하게!
누구? 저요?
그렇다고 깐포지드가 재평가 되는 일은 없었다
사실 그 전에도 저거 말고 대안이 따로 없어서 저 행동까지는 재평가 많이 받긴 했었음
저 시점에 이미 빛의 힘이 소용 없는 거, 전염성의 무언가인 거 다 알아서 솔직히 아서스를 도덕적 잣대로 몰아갈 순 있는데 현실적인 방법론에선 저거 말곤 진짜 노답이었음
솔직히 어둠땅에서 아서스가 서사가 ㅈ 박은 건 코로나 시대상 때문도 있을라나 ㅋㅋㅋ
도시 전체를 쓸어버려야 합니다
아서스 방식이면 코로나 환자들 죽이는거 아님?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