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근무시간에 게임하다 걸렸단건 알지?"
"네? 역시 근무태만으로 인한 벌을..."
"자네 일하는 중에 블루아카하면서도 총력전 골딱밖에 안되나? 진지하게 상담좀 해야겠네."
[13]
참치는TUNA | 00:29 | 조회 0 |루리웹
[26]
정의의 버섯돌 | 00:34 | 조회 0 |루리웹
[1]
wonder2569 | 00:14 | 조회 653 |보배드림
[4]
루리웹-4987658421 | 00:14 | 조회 0 |루리웹
[2]
아이폰16은내꺼 | 26/06/12 | 조회 899 |보배드림
[5]
한루살이 | 26/06/12 | 조회 1761 |보배드림
[8]
감동브레이커 | 00:53 | 조회 1806 |오늘의유머
[33]
그냥남자사람 | 00:32 | 조회 0 |루리웹
[19]
한국마법부장관 | 00:30 | 조회 0 |루리웹
[14]
행복한소녀♡하와와상 | 00:31 | 조회 0 |루리웹
[12]
HmmmmmmH | 00:27 | 조회 0 |루리웹
[21]
Epoche | 00:28 | 조회 0 |루리웹
[7]
슈테른릿터 | 00:27 | 조회 0 |루리웹
[7]
아재개그 못참는부장님 | 00:27 | 조회 0 |루리웹
[13]
야옹야옹야옹냥 | 00:28 | 조회 0 |루리웹
골딱이라니
우리 우량주님에 대한 예의가 아니지
그런 정신머리로 어떻게 일을 하겠나 전략안을 키우게
대뾰님 말씀대로 열심히 해서 플래를 땄습니다
너 이자식 지금 날 밀어냈다고 자랑하는거냐
"안심하세요 대뾰님. 순위는 대뾰님보다 아래입니다"
"그래? 침수되지 않게 정진하도록."
그치만 치명이 안터지잖아요
혹시 인디언식 기우제를 알고있니
넌 우리 회사의 수치다
우리 버터, 배고파서 총력전 성적이 그렇구나?
일단 야근이다
우린 블루아카로 땄으니까 블루아카에 지르는건 회사경비란다
'대뾰니은 현질까지 해도 골딱이지나요!'
???:트릭컬은 성공 못해도 블아는 성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