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4234052)  썸네일on   다크모드 on
| 25/04/15 00:36 | 추천 7 | 조회 45

[유머] 국제 페미니스트 단체, 에로영화 전면금지촉구 "예술이 아니라 소프트코어일 뿐" +45 [6]

루리웹 원문링크 https://m.ruliweb.com/best/board/300143/read/70276078

활동가들이 팬서비스 중심의 애니메이션을 삭제하도록 스트리밍 서비스에 압력을 가하고 있습니다.


여러 국제 페미니스트 단체가 주류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에로 애니메이션을 금지하는 캠페인을 공동으로 시작한 후, 사회 운동의 물결이 거세지고 있습니다. "No More Fanservice(팬서비스 금지)"라는 이름의 이 운동은 성적 대상화 콘텐츠로 악명 높은 애니메이션들을 직접적으로 겨냥하며, 애니메이션이라는 미명 아래 여성에 대한 대상화를 정상화한다고 주장합니다. 이들의 요구는 애니메이션 커뮤니티 전반에 큰 반향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캠페인의 주요 주최측은 <감옥학원> , <하이스쿨 DxD> , <투 러브 루> 와 같은 애니메이션을 심각한 범죄로 지적합니다. 넷플릭스 와 크런치롤 에 보낸 공식 서한에서 , 두 단체는 에로 콘텐츠는 "예술적 또는 서사적 가치를 제공하지 못하고", "남성의 쾌락을 위해 여성의 신체를 착취하는 데서 성행한다"고 주장합니다.

활동가들은 애니메이션이라는 매체가 무해하거나 코믹하다고 인식되기 때문에 이러한 프로그램들이 미성년 시청자도 시청할 수 있고 연령 제한을 우회한다고 주장합니다. 한 캠페인 대변인은 BBC 뉴스 와의 인터뷰에서 "실사판 십 대 프로그램에서는 이런 것을 허용하지 않을 텐데, 왜 애니메이션에서는 허용됩니까?"라고 말했습니다 .

이에 대해 레딧과 X 등 여러 플랫폼의 팬들은 이러한 움직임이 문화적 제국주의이며 일본 애니메이션의 미묘한 차이를 오해하고 있다고 비난했습니다. 지지자들은 에로 장르가 ㅍㄹㄴ보다는 풍자, 성적 표현, 그리고 코믹한 과장과 밀접하게 연관된 오랜 장르라고 주장합니다.


한 사용자는 "마음에 들지 않으면 보지 마세요. 하지만 다른 사람들이 즐기는 것을 감시할 필요는 없어요. 특히 명확하게 표시되어 있고 구분되어 있다면 더욱 그렇습니다."라고 게시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일본이 이미 엄격한 콘텐츠 등급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전 세계 시청자들이 그러한 콘텐츠를 필터링하거나 피할 수 있는 도구를 가지고 있다는 점을 지적했습니다.


[신고하기]

댓글(6)

이전글 목록 다음글

1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