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R클럽 원문링크 https://m.slrclub.com/v/hot_article/1335646
이 기사가 2023년에 보도된 것이고 아마도 그 얼마 전에 아프리카 티비
여성 비제이 둘이 인도에 가서 아무 사고도 나지 않는다면서 방송해대면서
논란이 많았던 시기일 것 같네요.
본인이 갔다 아무 일 없었으면 다행인거고 그냥 조용히 그렇게 생각하면
되는거지 그걸 여기저기 떠벌일 일은 아닙니다.
분명히 한국 여성이 인도에 갔다가 성추행 및 성폭행 범죄를 당하는 사고들이
발생하고 있으니...
그런 사고가 아니더라도 인도는 위생이 최악이고 더러워서 여행 가지 말라고
말리는 나라입니다.
개인이 여행가는 거야 자유지만 사고나면 국가적으로 노력과 비용이 들어갑니다.
http://www.ytn.co.kr/_ln/1206_202305072145216969[앵커]
인도에서는 한 해 평균 3만 건 정도의 성범죄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2012년, 뉴델리 여대생 버스 성폭행 사건을 계기로 성범죄 관련 처벌을 강화했지만 성폭력 범죄는 여전히 줄지 않고 있는데요.
최근 인도에서 한국인 여성 여행객을 대상으로 한 성범죄가 잇따라 발생했다고요?
[사무관]
네, 최근 인도 서부 라자스탄주 조드푸르 지역에서 한국인 여성이 현지 남성에게 성추행당하는 사건이 있었습니다.
피해 여성이 영상을 촬영하며 길을 걷고 있던 도중 한 남성이 따라와 하의를 내리고 자신의 신체를 노출한 경우인데요.
앞서 지난해 12월에는 뭄바이를 찾은 한국 여성에게 한 남성이 접근해 팔을 잡아끌고 신체 접촉을 하는 사건이 일어나기도 했습니다.
인도의 경우, 버스나 지하철 등 많은 사람이 모인 공공장소에서도 성폭력 사건이 발생하는 만큼 여행객들의 각별한 주의가 필요해 보입니다.
[앵커]
인도는 외국인 여성 관광객을 상대로 한 성폭력 사건이 자주 발생하며 여전히 '여성이 안전하지 않은 국가'라는 오명을 쓰고 있는데요.
만약 인도를 여행하게 될 경우, 어떤 점을 주의해야 할까요?
[사무관]
네, 인적이 드문 곳이나 늦은 시간에는 외출을 삼가고, 혼자 밖을 다니는 것도 위험합니다.
또, 인도에서는 옷차림에 유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수상한 사람이 따라올 경우에는 사람이 많은 장소나 가게로 피해 도움을 청하는 게 좋습니다.
그런가 하면 최근, 현지인이 건네는 음료수를 마신 뒤 정신을 잃고 피해를 당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고 있으니, 낯선 사람의 지나친 친절은 경계해야 하는데요.
만약 사고나 신변 안전 관련 등 긴급 상황이 발생한 경우에는 공관과 영사 콜센터로 연락해 도움을 요청하시길 바랍니다.
인스타만 봐도 가지말아야곳ㄷㄷㄷ
자게 조영 센세님 이십니다 ㄷㄷㄷㄷㄷ
강간당하는거 목격하면 줄선다는 거기말입니까?
광안리 장노출 생각이 나네요 ㄷㄷㄷㄷㄷㄷㄷㄷ
우리나라 사람들이 하지 말라고 안 하는 사람들이 아님..
인도와 짱개 그 사이 인물인듯.
따님 야밤에 인도 보내라는 댓글에는 댓안달고 입꾹닫
인도는 인구 전체가 쌍욱스
무식한 소리죠
얼마전 한국인 총맞아 죽은 필리핀은 왜 가지마라 안합니까
캄보디아에 잡혀있는 한국인 많지요?
태국에서 마약, 성매매 한인 살인사건 났지요
근데, 인도는 그에 비하면 많지도 않고 양호하고 오히려 청정지역입니다
무식하면 답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