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크리스탈아이 | 00:32 | 조회 0 |루리웹
[2]
나15 | 00:32 | 조회 0 |루리웹
[4]
글씨인 | 00:31 | 조회 0 |루리웹
[1]
멀티샷건 | 00:26 | 조회 0 |루리웹
[3]
THINKDICK | 00:28 | 조회 0 |루리웹
[7]
젤오주니스 | 00:18 | 조회 281 |SLR클럽
[8]
落葉刀 | 26/06/06 | 조회 0 |루리웹
[8]
루리웹-5677998450 | 00:18 | 조회 0 |루리웹
[8]
호망이 | 00:15 | 조회 0 |루리웹
[8]
크리스탈아이 | 00:16 | 조회 0 |루리웹
[2]
루리웹 모그리 | 00:06 | 조회 0 |루리웹
[2]
Digouter TV | 00:06 | 조회 0 |루리웹
[5]
독희벋으 | 00:02 | 조회 0 |루리웹
[17]
THINKDICK | 00:02 | 조회 0 |루리웹
[3]
공룡쟝 | 00:01 | 조회 0 |루리웹
그래도 긍정적으로 생각하자구
자연선택이 곧 정상적으로 작동할 예정이니까
밖으로 튀어나가 바닦에 갈린거 치울 사람도 생각 해 줘...
그 자연선택이 다른 사람 목숨도 앗아가지 않을까 그게 걱정이야
유게이에게 필요없는 차량 옵션
조수석 = 어차피 탈 여친없음
짐칸임마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와 좌석을 없앤다니. 부모님도 안 태워드린다고? 이렇게 까지 나쁜녀석은 처음보는데
내가 이래서 레이밴 캐스퍼밴 꼭 사고싶음 ㅎㅎㅋㅋ
베트남 살 때 택시 앞자리에 앉을 일이 있어서 벨트를 매려고 하니까 벨트 꽂는 자리에 뭐가 있어서 매지지를 않음...
뭐지 하고 봤더니 벨트 쇠 부분만 잘라서 거기 꽂아놨더라 삑삑대는 거 막으려고 ㅋㅋㅋㅋㅋㅋ 기사가 웃으면서 쇠 빼줘서 내 벨트는 찼는데.. 기사는 끝까지 본인 벨트 안 찼음 ㅋㅋ
이거 보니까 갑자기 생각나네 ㅋㅋ
우리나라도 옛날에 그랬음 ㅋㅋㅋ 서서히 바뀌는거지
벨트 안매면 에어백안터질텐데
어차피 안전벨트 안매고 에어백 터지면 목 꺾여서 뒤짐
안전벨트 안매면 에어백 안 터지는게 살 가능성이 높음
요새 거는 터지긴 터져
근데 안전벨트 안 매고 터지면 더 다칠 수도 있다는 게 안비밀ㅋㅋㅋ
병.신새끼...
안전벨트는 차 문 열고 의자에 앉자마자 메는 습관을 들여라
조금이라도 더 살고싶다면 말이지
저건 어느나라 차를 타도 똑같다. 외제 타본적도 없으면서 흉기타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