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건희누나사랑해요 | 04:09 | 조회 78 |SLR클럽
[5]
바보오징어자라라 | 04:03 | 조회 0 |루리웹
[10]
김이다 | 04:03 | 조회 0 |루리웹
[7]
긍정적인 사람 | 03:44 | 조회 0 |루리웹
[9]
루리웹-6628864008 | 04:00 | 조회 0 |루리웹
[0]
몽우 | 04:06 | 조회 30 |SLR클럽
[1]
타이머2 | 03:56 | 조회 183 |SLR클럽
[6]
소년탐정피카츄 | 03:37 | 조회 0 |루리웹
[6]
아비오도스의 아쎄이 | 03:53 | 조회 0 |루리웹
[3]
붕탁꾼 러on | 03:55 | 조회 0 |루리웹
[8]
정지업적작완료 | 03:54 | 조회 0 |루리웹
[10]
우량주 | 26/06/14 | 조회 1748 |보배드림
[12]
정지업적작완료 | 03:50 | 조회 0 |루리웹
[0]
코로코코 | 03:50 | 조회 78 |SLR클럽
[3]
쿈코다이스키 | 26/06/14 | 조회 0 |루리웹
저거 때문에 오히려 히어로 영화로서의 매력이 떨어질거 같더라...
개미남자 1,2 가오갤1,2,3에선 둘다 양립한거 잘만 나왔는데 왜
과연 샤잠화가 될 것인가
이번에도 망하면 판4의 실사화는 그만하기로...
판포는 가족이라는 것이 의미가 강하긴하지.
한순간에 괴물이 되어버린 씽의 기구한 인생 제대로 다뤘으면 좋겠다. 인간의 모습으로 돌아갈 수도 없는...
그나마 판포스틱이 멘탈 나간 모습을 보여주긴 했는데 영화 자체가 너무 구려서 ㅠ
제목만 보고 너넨 그만 시작해라 소리 나왔는데....
어...마지막으로 기대해도 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