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Mili | 02:37 | 조회 0 |루리웹
[6]
펀치기사 | 02:34 | 조회 0 |루리웹
[6]
!!!AAA!!! | 02:16 | 조회 62 |SLR클럽
[3]
전복돌솥밥 | 02:08 | 조회 170 |SLR클럽
[36]
Amg e53 | 02:23 | 조회 0 |루리웹
[4]
시나매 | 02:18 | 조회 189 |SLR클럽
[0]
사람귀두개발한개 | 01:28 | 조회 0 |루리웹
[7]
죄수번호-2853471759 | 01:47 | 조회 0 |루리웹
[7]
64844 | 01:47 | 조회 0 |루리웹
[7]
스파르타쿠스. | 02:18 | 조회 0 |루리웹
[6]
느와쨩 | 01:59 | 조회 0 |루리웹
[6]
Phenex | 02:04 | 조회 0 |루리웹
[7]
이쿼녹스 | 02:11 | 조회 0 |루리웹
[5]
반숙 서큐버스 | 02:13 | 조회 0 |루리웹
[0]
페렛 | 02:13 | 조회 0 |루리웹
위에 그림체보면 일본 유명일러레 그림체같은데..
저작권 안걸리냐? ㄷ
콜옵 쓸데없는 프로필 콜링카드가 너무 많음
진짜 쓸데없이 시간잡아먹는 콘텐츠만들려고 ai쓴다니
맵이나 오브젝트를 절차생성ai 썼단 소린줄 알았는데
AI가 영리 목적으로 사용되면 안되는 이유
저작권에 대한 설명 : 지루하고 현학적임, 시대의 흐름같은 쉴드가 나옴
콜옵 번들 ㅋㅋㅋ : 직관적이고 개 ㅈ같음, 미친건가 싶음
이제 저런 단서 조항 달아야 하는 시대가 되어버렸음.
게임 개발 단계에서 AI 도구를 안 쓸리가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