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신매매와 약탈은 범죄가 아니었음.
* 낙오 무사 사냥도 불법도 범죄도 아니었음. 하나의 당연한 문화 취급.
현대 윤리나 고려, 조선의 윤리 기준에서 판단하면 안되는 시대임.
[9]
| 01:34 | 조회 0 |루리웹
[20]
Hellrazor | 01:39 | 조회 0 |루리웹
[9]
녹색사슴 | 01:38 | 조회 0 |루리웹
[10]
Quasar1.1 | 01:27 | 조회 0 |루리웹
[7]
파테/그랑오데르 | 01:28 | 조회 0 |루리웹
[23]
simpsons012 | 01:30 | 조회 0 |루리웹
[19]
루리웹-3196247717 | 01:26 | 조회 0 |루리웹
[15]
파테르에덴진실규명위원회 | 01:28 | 조회 0 |루리웹
[5]
루리웹-56330937465 | 01:27 | 조회 0 |루리웹
[6]
정의의 버섯돌 | 01:24 | 조회 0 |루리웹
[9]
simpsons012 | 01:22 | 조회 0 |루리웹
[2]
simpsons012 | 01:11 | 조회 0 |루리웹
[10]
파테/그랑오데르 | 01:23 | 조회 0 |루리웹
[10]
dokaza | 01:19 | 조회 0 |루리웹
[19]
메이룬스 데이건 | 01:19 | 조회 0 |루리웹
화약 얻을라고 수십만명 자국민을 납치해서 노예로 팔아치운 역사도 엄청길지
전쟁시대가 어느나라나 비슷하지
이스케이프 프롬 재팬 ㄷㄷ
그러니까 우리가 아는 '왜구' 이미지가 진짜 전국시대 일본인의 디폴트였단거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