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루리웹-9456357110 | 17:54 | 조회 0 |루리웹
[18]
세피아라이트 | 17:48 | 조회 0 |루리웹
[6]
끼야앗호우 | 17:43 | 조회 0 |루리웹
[31]
NuGundam | 17:41 | 조회 0 |루리웹
[41]
aespaKarina | 17:51 | 조회 0 |루리웹
[17]
sabotage110 | 17:42 | 조회 0 |루리웹
[23]
보추의칼날 | 17:48 | 조회 0 |루리웹
[29]
drdox100 | 17:48 | 조회 0 |루리웹
[12]
ㅇㅍㄹ였던자 | 16:15 | 조회 0 |루리웹
[21]
죄수번호하나둘셋야! | 17:47 | 조회 0 |루리웹
[14]
mano12457 | 17:54 | 조회 240 |SLR클럽
[24]
음란한 크록시거메이드 | 17:43 | 조회 0 |루리웹
[14]
늘보름 | 08:56 | 조회 0 |루리웹
[2]
그냥해bom | 17:45 | 조회 783 |보배드림
[9]
일차로는추월차로임 | 16:59 | 조회 1557 |보배드림
연인 사이까지는 아니고 의리상 딸, 아들 하나씩 낳아줄 수 있을정도의 우정
애정은 없는데 떡정은 있는 그런사이구나!!
역시 오래 살고 볼일이구나
그냥 가슴이 없어서 남자로 착각한게 아닐까
찐 여사친 모먼트~
근데 오히려 오리히메보다 플래그 더 많이 꼽음...
쟤네 둘 사이에 뭐가 있었으면 이미 사신대행편에서 한 방에 살때 존나게 임신교배프레스 했겠지 ㅋㅋㅋㅋ
학교 끝나면 매일 육체 던져놓고 저녁먹을때까지 옷장에서 둘이 안나왔을듯
아쉬운 ㅠ
의리상 애 한 셋까지는 낳아줄 수 있는 사이지
여기서 루키아가 남자면
그냥 나루토 - 사스케다
가능한 우정임(맞나..?)
가슴 없으면 여자로 안보는 취향일수도 있음
렌지와 결혼 한거 보면 극M이 아닐까....
아니 분명 저때는 히로인이였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