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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6)
배럭을 하기 힘든 시스템을 만들면 되는데
그러면 거래하기 ㅈ같다고 또 뭐라함 ㅋㅋㅋㅋㅋㅋㅋ
그것만도 아님
배럭을 못만들개 할려면 일단 아이탬 수급력을 내려야하고 하드하개 해야함 그러면 신규 유입 들어오는거 힘들어짐
강제로 배럭 늘려서 붙잡아두는게 요즘 추세라 힘듬
한캐릭으로 즐길 수 있는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개발하는게 가성비가 안 나와서 배럭 돌림빵으로 시간벌이하는거라
계정귀속 보상의 탄생이었다
그래서 교불로줌 요즘
옛날에도 저런 쌀먹(유저거래)많았는데 요즘은 뭐 개인이 작업장 수준으로 다계정 운영하니 이제 확 쥐어잡긴 해야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