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차박캠핑 | 07:39 | 조회 2541 |보배드림
[6]
凸凹凸凹凸凸凹 | 08:45 | 조회 539 |SLR클럽
[17]
보추의칼날 | 08:45 | 조회 0 |루리웹
[3]
보배돼지 | 06:37 | 조회 2389 |보배드림
[2]
Angelmus | 08:35 | 조회 639 |SLR클럽
[2]
계룡산곰돌이 | 08:55 | 조회 747 |오늘의유머
[5]
브리두라스 | 08:33 | 조회 0 |루리웹
[4]
| 08:46 | 조회 0 |루리웹
[11]
죠안과함께하는엘리아스인구부양 | 08:45 | 조회 0 |루리웹
[5]
변비엔당근 | 08:38 | 조회 632 |오늘의유머
[3]
우가가 | 08:34 | 조회 1172 |오늘의유머
[6]
Link. | 08:03 | 조회 745 |오늘의유머
[0]
OMG! | 08:01 | 조회 882 |오늘의유머
[11]
내아내는 코노하 | 08:34 | 조회 0 |루리웹
[0]
중복의장인 | 25/01/04 | 조회 0 |루리웹
댓글(8)
앙코가 진짜 아귀 수준이었구나
솔직히 아트 전체 윤곽잡아주는 사람이 결국 게임 특히 서브컬쳐에서는 가장 중요한 분야중 하나 같음. 위 처럼 나왔으면....
렌더링 차인가?
랜더링 차이 맞음 붕스도 비공개 테스트 할때 렌더링 때문에 ㅋㅋㅋㅋ
눈 보면 모델링도 좀 바뀐 듯
모델링도 모델링인데 셰이더가 말도안되네
테무에서 산 앙코 같은 cbt 시절 그래픽 ㅋㅋ
항상 느끼는건데 지금의 명조는 광암 조절을 굉장히 잘함 ㅋㅋ
모델링 자체도 이쁜데 빛 덕분에 더 이뻐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