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루리웹-9933504257 | 25/01/02 | 조회 0 |루리웹
[2]
키쥬 | 06:43 | 조회 0 |루리웹
[11]
긴박락 | 06:41 | 조회 0 |루리웹
[12]
니야니야교수 | 06:35 | 조회 0 |루리웹
[0]
투데이올데이 | 06:38 | 조회 138 |SLR클럽
[3]
병신을보면짖는 | 06:35 | 조회 109 |SLR클럽
[4]
우가가 | 06:26 | 조회 2006 |오늘의유머
[5]
도미튀김 | 06:33 | 조회 0 |루리웹
[6]
AKS11723 | 06:15 | 조회 0 |루리웹
[1]
이상하다싶으면회원정보를 | 06:23 | 조회 169 |SLR클럽
[15]
바이칼 | 06:21 | 조회 405 |SLR클럽
[4]
따뜻한고무링우유 | 06:22 | 조회 0 |루리웹
[9]
캐논의추억 | 06:25 | 조회 447 |SLR클럽
[6]
AKS11723 | 06:25 | 조회 0 |루리웹
[6]
.rar | 06:14 | 조회 0 |루리웹
댓글(49)
32:9는 리스트에도 없네...
해상도는 굳이 차이점 볼때만 보이지, 몰입하다보면 별 차이 안남. 글씨 가독성은 더 차이 있지만, 그보다 주사율이 너무너무 중요함
무슨 게임이든 100프레임쯤 안 나오면 너무 답답해서 fhd를 벗어나질 못하겠어
해상도 높은건 FPS 겜 할 때 주변 시야 확보용으로 좋은데
막상 주로 하는 겜들은 탑뷰겜이 더 많아서 FHD 가 만족
해상도 너무 높으면 글씨 작아서 안보이는게 또 불편하기도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