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R클럽 원문링크 https://m.slrclub.com/v/hot_article/1310530
미국의 정책은 항상 일관적이었어요.
미국은 우리나라에 어떤 정권이 들어서도 큰 상관을 안했습니다. 이승만/박정희/전두환을 인정해 준거만 봐도.
일단 아래 조건만 아니면 됬어요.
1. 공산 정권이 아닐 것
2. 사회를 혼란 시키지 않을 것.
왜냐하면 우린 미국의 대 중국 차단정책을 위한 최 전선의 위치에요.
사드? 우리를 위한거 아닌거 지나가는 똥개도 알죠? 주한 미군? 대 북한 억지를 위한 것은 한 20% 되려나요?
모든게 대 중국 차단, 대륙 세력의 해양세력으로 확장을 억지 하기 위함 입니다.
여기서 대륙 세력은 중국, 해양 세력은 미국 입니다.
쿼드만 봐도, 미국의 불침항모는 일본이며 항모를 지키는 기뢰 또는 방파제 역할이 한국일 뿐이에요.
미국의 중요도는 일본>>>>>>>>>> 한국 입니다. 이건 사실이에요. 사세보엔 미 항모가 주둔 하지만 우리나라엔 없죠.
이런 내용을 전제로 지금의 상황을 보면 미국은 다 아시다 시피 (용산 가서 더 쉬워 졌죠) 엄청난 정보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막말로 유리창 떨림으로도 도청 가능 하다는데... 믿거나 말거나.
그러나 이런 내용을 오피셜로 흘리거나 정부 당국자(지금은 민주당 밖엔 없겠죠.)를 통해서 흘리면 내정간섭/도청이 너무 티가 나니...
김어준을 통해서 제보 형식으로 흘리고, 김어준이 터트리면 그 다음 민주당에도 흘려, 민주당에서 확인 해주고.
이런 구조로 내란견 새끼들의 사회 혼란 시도를 방어 중이라고 봅니다.
그전에 북한군 위장 세력이야기나, 미군 위장 공격이야기나...
"이미 우리 미국은 다 알고 있으니 개 짓거리 하지마라 디진다" 하는 주제로 흘리고 있는거죠.
그래서 시도도 못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번에 김용현 기자회견 = OB HID 요원 작전 개시 도 이미 미국에서 알고 있으니 개 짓거리 하지마라 라는 경고를 김어준 통해서 흘린 것으로 보이구요.
(국방부 차관의 요원 전원 복귀 언급은 현역 요원 같습니다. OB요원들은 국방부에서도 인원 파악 안될 것이구요, 정보사 비선 통해서 움직일 것이며 미국은 파악 한 것으로 보입니다.)
미국은 한국이 예전 처럼 안정화 되어서 제 역할(방파제 또는 대 불침 항모앞 중국 기뢰 정도 ㅜㅜ)을 하기를 바라는 것입니다. 미국은 우리의 국익을 위해 움직인 적이 없어요. 철저히 자국의 이익만 따라 움직이는 깡패에요.
6.25때 우리를 구해준 나라다?... 우리가 왜 분단이 된건지 부터 이야기 해야죠. 미/소 각 나라의 이익 때문에 일본 대신 우리가 분단 된거니까요. 미국은 일본을 분단 시키는 상황을 최대한 막고자 했어요. 미국은 항상 한국과는 혈맹(!) 이라는 달콤한 말로 가스라이팅 중일 뿐입니다.
미국은 어쨌든 뒤로 윤돼지를 쳐내려고 하는 거에요.
댓글(23)
이런 뜻이 아닙니다.
미국 입장에선 좌경화 정권은 공산당 집권외엔 없습니다. 민주당 집권도 아무런 관계가 없어요.
민주당 정권이 친중으로 보였던 것은 적절히 줄다리기를 하니 극우들 눈엔 그렇게 보인거지, 친중을 한적은 없습니다.
대한민국의 헌법가치를 존중하는 어쩌구 저쩌구 개소리는 미국의 립서비스가 그런거고 미국이 한국정부에 수십년간 꾸준히 요구하는 일관된 정책이 있습니다. 미국이 뒤를 봐줄테니 일본과 함께 중국, 북한, 러시아에 맞서라는 것이죠. 문재인이 일본과 대립각을 세우니까 일본에서는 한국을 배제한 일본-인도-호주-미국 연합정책을 만들어서 미국에 제안했고 미국은 그에 화답한 거죠. 그래서 트럼프가 문제인을 계속 패싱한 겁니다. 어떠한 좌경 정부가 들어서도 미국의 입장은 변하지 않아요.
강간마 2찍에게 친절히 답해주실 필요 없습니다.
자주성이 있으면 양다리 걸치고 양쪽에서 뜯어 먹을수도 있는 위치입니다.
트루키에가 우리와 비슷한 위치에 있는데 거기는 독재지만 자주성이 있습니다.
저는 윤통의 계엄은 고도의 정치행위라고 보는데
군부내에 친미(미국 네오콘과의 연계) 세력을 제거하는게 목적이었다고 봅니다.
계엄으로 군장성들 모가지 날라가는데 갸들이 목표죠
우크리아나에 포탄 지원(60만발?) 할때 대통령 승인 안받았을 겁니다.
요즘 북한군 참전 거짓 뉴스가 만발하며 우크라이나에 무기 보내라고 압력이 들어 오는데
갸들 가만 두었으면 우크라이나에 무기 보내 버렸습니다.(대통령 승인 여부와 관계없이)
1월이면 전쟁광 바이든 정권 끝나고 트럼프 들어오니 그때까지는 버티자~
자주성이 있으려면 결국 핵이 있어야 하는데, 미국이던 중국이던 우리나라가 핵개발 나서면 경제재제 바로 들어올 거라서 과연 우리는 어떤 선택을 하게 될까요? 아마 좌익정부가 들어서면 중국에 세세 하면서 핵개발 포기할 듯 ㅠ ㅠ 개인적으로는 경제재제 감수하고서라도 핵개발해야 한다고 봄. 핵개발 직전까지가 아니라 완전한 핵개발. 이거 없으면 자주성도 없고 나라도 먹힘
미쳤네요. 계엄이 고도의 정치 행위가 될 순 없습니다. 이상한 소리 그만 하시구요.
네오콘 까지 가면 너무 나간 것 같네요. 그냥 윤돼지는 미친 새끼에요.
와 이런 미친놈들이 왜 이리 많아
무슨 말인지는 알겠는데 어떤 의도로 이런 소리 하는지는 사실 X또 알 거 없고, 이번 군사반란에 있어 내란의힘 워딩이나 주워섬기며 티끌만치라도 옹호하며 자게 공인 강간마나 파리처럼 꼬이는 댓글 싸는 짓거리를 누가 용납할지나 한 번 지켜봅시다그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