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
38019 | 09:44 | 조회 505 |SLR클럽
[4]
싼타스틱4 | 09:46 | 조회 652 |오늘의유머
[0]
아니라고는할수없지 | 09:44 | 조회 0 |루리웹
[35]
십장새끼 | 09:45 | 조회 0 |루리웹
[9]
5324 | 09:40 | 조회 0 |루리웹
[22]
지정생존자 | 09:43 | 조회 0 |루리웹
[9]
마기스토스 스푼 | 09:36 | 조회 0 |루리웹
[25]
끼꾸리 | 09:42 | 조회 0 |루리웹
[6]
루리웹-9580064906 | 09:33 | 조회 0 |루리웹
[19]
오줌만싸는고추 | 09:41 | 조회 0 |루리웹
[13]
보추의칼날 | 09:35 | 조회 0 |루리웹
[13]
네리소나 | 09:37 | 조회 0 |루리웹
[8]
보라색빤스 | 09:32 | 조회 762 |SLR클럽
[8]
멋쟁이양^^!! | 09:23 | 조회 683 |SLR클럽
[6]
싼타스틱4 | 09:39 | 조회 700 |오늘의유머
댓글(6)
분명 소전1 나올때만해도 모바일 서브컬쳐는 진짜 가뭄에 콩나듯 사이즈도 인디였는데 어느새...
소전 1에서
흥찌빵빵으로 돈을 쓸어담기 시작하자
그 이후로..
근데 게임의 퀄리티가 발전하는건 중국쪽뿐이고 일본은 가끔 한걸음씩 앞으로 나아가는데 한국은 그냥 가성비의 게임성 ㅆㅊ난 것들만 출시하는 상황이지
니케도 있고! 블아도 있어!
냉정하게 그 둘이 게임성이 좋기라도 하면 그렇지
게임으로서의 퀄리티는 처참하잖아 일러나 스토리 캐릭터로 연명하는거지 직접 플레이하는 경험이 재밌냐면 절대 아니지
이제는 서브컬처겜 시간분배 어플이 필요한 날이 올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