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aespaKarina | 12:25 | 조회 0 |루리웹
[5]
우르토라망 | 12:26 | 조회 0 |루리웹
[20]
루리웹-9580064906 | 12:24 | 조회 0 |루리웹
[4]
Dr 9년차 | 12:16 | 조회 0 |루리웹
[13]
보추의칼날 | 12:23 | 조회 0 |루리웹
[17]
김전일 | 12:17 | 조회 0 |루리웹
[39]
hangout | 12:20 | 조회 0 |루리웹
[10]
데스티니드로우 | 12:10 | 조회 0 |루리웹
[9]
캔디화이트 | 12:16 | 조회 1683 |보배드림
[5]
bakery | 12:06 | 조회 2299 |보배드림
[8]
구구일오삼구구 | 12:20 | 조회 0 |루리웹
[17]
현샤인 | 11:59 | 조회 6649 |보배드림
[14]
음 | 11:54 | 조회 4795 |보배드림
[35]
도미튀김 | 12:14 | 조회 0 |루리웹
[8]
국삠은댕져 | 11:47 | 조회 6357 |보배드림
댓글(25)
그냥 수면아래 대칭으로 만들고 물표면 효과 넣으면?
예전 겜에서 거울표현할때 이렇게 했다는데
아래 핲2가 이런식으로 한건가?
요즘겜들은 그래서 먼저 일단 내놓고 이후에 랜더링 패치 더함
문제점은 유저들은 그동안에 최악의 최적화를 맛봐야함
레이트레이싱은 동적 처리인데 스샷가지고 비교하기엔 좀
요즘 크기에 그걸 베이스에 다 깔아버리면 컴 터질듯
돈과 시간이 들어가서?
그거슨 황회장이 글카를 팔아먹어야 하기 때문이죠
출시날까지 완성도 못하는 회사가 수두룩하니
최적화는 꿈도 못꿀듯.. ㅋㅋ
근데 결국엔 카툰렌더링 같은 아트스타일을 유지하는게 아니면
인디아나존스처럼 레이트레이싱이 기본 사양인 게임이 많아질거야
실시간 빛 반사 특) 어느 부분에서는 안 실시간 보다 구려보이는 경우가 꽤나 생김ㅋㅋㅋㅋ
실시간 빛 반사가 없던 시절 어쌔신 크리드 실제 장소와 게임그래픽 비교 같은걸 보면 어떤 부분은 실제가 게임이라고 할만큼 그래픽 구리고 겜 쪽이 더 실제같은데
간단히 말해서 '울퉁불퉁'하면 진짜 같고 '맨들맨들'하면 가짜 같음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