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
| 21:09 | 조회 0 |루리웹
[31]
오오조라스바루 | 21:09 | 조회 0 |루리웹
[10]
루리웹-1098847581 | 21:11 | 조회 0 |루리웹
[18]
치르47 | 21:08 | 조회 0 |루리웹
[19]
Phenex | 21:09 | 조회 0 |루리웹
[5]
야근왕하드워킹 | 21:06 | 조회 0 |루리웹
[1]
광전사 칼달리스 | 21:08 | 조회 0 |루리웹
[3]
반짝이는 잔물결 | 21:05 | 조회 0 |루리웹
[11]
라미아에게착정당하고싶다 | 21:07 | 조회 0 |루리웹
[1]
좇토피아 인도자 | 21:06 | 조회 0 |루리웹
[12]
지나가던 러브라이버 | 21:05 | 조회 0 |루리웹
[15]
야근왕하드워킹 | 21:03 | 조회 0 |루리웹
[10]
루리웹-5945564269 | 21:03 | 조회 0 |루리웹
[5]
암반 | 20:54 | 조회 0 |루리웹
[23]
딜도오나홀동시보유 | 21:03 | 조회 0 |루리웹
댓글(8)
까짓거 히틀러가 레오나르도 다빈치 존경할 수도 있지
훌륭한 게임과 훌륭한 기술은 게임 하는 사람들을 불편하게 만드는 것이다.
화려한 효과를 선보이고 새로운 기술을 덧붙이는 것은 게이머에겐 불편하고 의미없는 일이지만 개발자 입장에선 무척 신나는 일이다.
우리 게임은 상품이 아니라 작품이 되어야 한다.
-닐 드러그만.
지금은 자기가 자기 우상이였던 황인종 섬 원숭이 보다 깨었있다고 생각하겠지
동경은 이해로부터 가장 먼 감정이지...
만해!
는 그냥 좀 뜨니까 예술병걸려서 ㅂㅅ짓하고다니는걸로 보이지만
기열찐빠 운터멘쉬 드레기 소식은 부고소식만 들고와라.
ㅡ요시다 시게루
자기 만족과 고객 만족의 기준은 같을 수도 있고 다를 수도 있다
구분좀해라 꺼드럭만 새꺄
난 자기만의 예술을 추구할 수도 있다고 생각함
그게 온전히 자기 회사라면 말이지
원래 사람은 가장 부족한걸 동경하는 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