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엄 성립조건도 안되는데 계엄선포에 계엄선포시 하지말란짓은 다 골라해서 내란죄 성립도 가능하다고 깜ㅋㅋ
[7]
등꽃 | 17:08 | 조회 1583 |보배드림
[2]
돌랭 | 17:08 | 조회 389 |보배드림
[13]
도시농사꾼 | 17:03 | 조회 3702 |보배드림
[3]
상생의길 | 16:57 | 조회 483 |보배드림
[12]
바이킹발할라 | 16:51 | 조회 1244 |보배드림
[9]
루리웹-876975834 | 17:17 | 조회 0 |루리웹
[0]
Cortana | 17:15 | 조회 0 |루리웹
[3]
루리웹-3187241964 | 17:11 | 조회 0 |루리웹
[9]
바이킹발할라 | 16:43 | 조회 3050 |보배드림
[4]
wizwiz | 17:16 | 조회 0 |루리웹
[12]
루리웹-8760842626 | 17:16 | 조회 0 |루리웹
[3]
사패산꼴데 | 16:35 | 조회 4241 |보배드림
[18]
태사자inthe하우스 | 17:07 | 조회 522 |SLR클럽
[3]
| 17:12 | 조회 0 |루리웹
[10]
사정거리2미터 | 17:09 | 조회 866 |SLR클럽
배를 버려라지 뭐
어차피 이름 바꾸고 똑같은놈들 한배에 탈거
그 양반들도 상당수가 최루탄 맞아본 사람들이라
어제 계엄선포는 그 자체가 불법임
저걸 쉴드치는새끼는 대가리가 없거나 아니면 돈을 받은거임
ㄹㅇ
있긴 있더라 ㅋㅋㅋ
생각보다 잘 보이고
여당 당대표가 뇌정지와서 화들짝할 정도니
방송에 나오는 사람들은 그나마 혼이 정상인 사람들이고ㅋㅋㅋㅋㅋ
진짜들은 유튜브에서 개소리 장전하고 있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