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Link. | 00:22 | 조회 510 |오늘의유머
[10]
こめっこ | 00:36 | 조회 0 |루리웹
[0]
이너플레인 | 00:01 | 조회 0 |루리웹
[11]
아일톤 세나 | 00:26 | 조회 0 |루리웹
[19]
ksykmh | 00:30 | 조회 0 |루리웹
[2]
Nodata | 00:12 | 조회 0 |루리웹
[12]
노랑포트 | 00:31 | 조회 0 |루리웹
[10]
이지스함 | 00:24 | 조회 0 |루리웹
[15]
이상성욕성애자 | 00:31 | 조회 0 |루리웹
[4]
FU☆FU | 00:21 | 조회 0 |루리웹
[15]
루리웹-1098847581 | 00:30 | 조회 0 |루리웹
[3]
c-r-a-c-k-ER | 00:27 | 조회 0 |루리웹
[5]
프롬 망자 | 24/11/16 | 조회 0 |루리웹
[13]
김곤잘레스 | 00:27 | 조회 0 |루리웹
[14]
정의의 버섯돌 | 00:27 | 조회 0 |루리웹
댓글(32)
저 시절이 지나 플스1이나 2시절에도 하드웨어 한계땜에 극한까지 최적화되며 기기 황혼기엔 명작들이 자주 나왔음. 지금은 자원이 남아도니 그 기간 줄여서 개발비 세이브하는 대충 만드는 느낌.
조금더 말하면 성우, 배경음악, 여러 엔진 사용비 등등 신경써야 할게 늘어나긴 했지. 그래서 최적화 비용 아끼는 건 진짜 개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