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바이킹발할라 | 16:51 | 조회 1244 |보배드림
[9]
루리웹-876975834 | 17:17 | 조회 0 |루리웹
[0]
Cortana | 17:15 | 조회 0 |루리웹
[3]
루리웹-3187241964 | 17:11 | 조회 0 |루리웹
[9]
바이킹발할라 | 16:43 | 조회 3050 |보배드림
[4]
wizwiz | 17:16 | 조회 0 |루리웹
[12]
루리웹-8760842626 | 17:16 | 조회 0 |루리웹
[3]
사패산꼴데 | 16:35 | 조회 4241 |보배드림
[18]
태사자inthe하우스 | 17:07 | 조회 522 |SLR클럽
[3]
| 17:12 | 조회 0 |루리웹
[10]
사정거리2미터 | 17:09 | 조회 866 |SLR클럽
[3]
은화정 | 15:40 | 조회 496 |보배드림
[8]
슬레이어씨·횡 | 17:14 | 조회 0 |루리웹
[15]
고기란쥬 | 17:12 | 조회 0 |루리웹
[35]
루리웹-3187241964 | 17:13 | 조회 0 |루리웹
근데 걔는 입헌하고 연정 반대파라서....
최근에 임기 채운게 아베랑 기시다가 유일 ㅋㅋㅋ
그 먼나라 영국도 보수당이 집권할때 한달만 하고 내려온 사례가 있었어....
임기가 있어?
에다노나 칸 나오토면 모르겠는데
시발 노다가 또 총리 도전 ㅋㅋㅋ
일본은 정권 교체되면 대지진이 온다
25년 7월 5일에 온다
예측 하는 댓글 보니 그냥 WWE 인갑네
진짜 총리가 안된다기보다는
자민당 참패로 다른 야당들 입김이 쎄졌으니까 기선제압좀 들어가는거임 ㅋㅋ
저러다 진짜 뒤집히면 일본의 방향이..
나를 잊지 마시오
노다 저 양반 이전 총리할 때 한일관계 개작살나서 이명박이 독도까지 가게 만든 양반인데 저 양반 되면 한일관계 재밌어지겠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