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행복한소녀♡하와와상 | 12:13 | 조회 0 |루리웹
[28]
양심적인사람 | 12:11 | 조회 0 |루리웹
[7]
샤아WAAAGH나블 | 12:10 | 조회 0 |루리웹
[33]
루리웹-7222436521 | 12:07 | 조회 0 |루리웹
[16]
루리웹-9116069340 | 12:08 | 조회 0 |루리웹
[4]
IceCake | 12:02 | 조회 0 |루리웹
[47]
R.U.OK | 12:06 | 조회 0 |루리웹
[9]
후미카X片思い | 11:30 | 조회 0 |루리웹
[33]
검천 | 12:05 | 조회 0 |루리웹
[8]
제주리안_주군 | 11:46 | 조회 622 |SLR클럽
[26]
씹게이 | 12:02 | 조회 0 |루리웹
[16]
킺스클럽 | 12:04 | 조회 0 |루리웹
[3]
리틀리리컬보육원장 | 12:03 | 조회 0 |루리웹
[8]
가카 | 12:03 | 조회 0 |루리웹
[20]
루리웹-3187241964 | 12:03 | 조회 0 |루리웹
아가리 사황.ㄷㄷㄷ
사황, 사최간급 거인 두 명을 두뇌와 능력만으로 죽일뻔한 갤디노..
와포루는 유틸성으로는 진짜 엄청난 잠재력이 있어보이긴 하던데
버황과 오른팔 갤디노는 진짜 떡상했지
와포루 보고 갑자기 생각났는데, 검은수염 우걱우걱 열매로 합체한 쌍둥이라거나 그런 것 아닐까? 그럼 열매 여러개 먹어도 괜찮잖아 ㄷㄷ
극장판에서는 우걱우걱 열매로 능력이 2개인 사람이 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