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루리웹-3187241964 | 18:06 | 조회 0 |루리웹
[49]
세이파리 | 18:14 | 조회 0 |루리웹
[12]
생선도마 | 18:10 | 조회 0 |루리웹
[16]
귀여운고스트 | 18:12 | 조회 0 |루리웹
[14]
29250095088 | 18:08 | 조회 0 |루리웹
[29]
존나게살고싶다 | 18:11 | 조회 0 |루리웹
[10]
존나게살고싶다 | 18:08 | 조회 0 |루리웹
[12]
루리웹-3187241964 | 18:07 | 조회 0 |루리웹
[11]
이상성욕성애자 | 17:48 | 조회 0 |루리웹
[10]
천재드러머™ | 18:08 | 조회 290 |SLR클럽
[19]
하얀대왕고양이 | 18:06 | 조회 0 |루리웹
[21]
존나게살고싶다 | 18:04 | 조회 0 |루리웹
[8]
오줌만싸는고추 | 18:07 | 조회 0 |루리웹
[3]
깡프로 | 17:52 | 조회 0 |루리웹
[14]
소금킹 | 18:05 | 조회 0 |루리웹
러시아 문학 특징
유게 러시아 문학....
고양이도 문학적이냐?
'지들은 고오급진거 먹는데 나한텐 싸구려 준다'
글쓰는 세르게이
죽겄다 tlqkf
서양쪽은 일기장을 친구로 가정하여 말해주듯 기록하는 경우가 많다더라
안네의 일기도 그랬던거 같은데
어린 시절부터 일기 쓰는 버릇을 들일 때 애들이 기록하는 것을 어려워 하다보니 친구에게 말하는 구어체를 그대로 쓰게 하고, 말하는 대상이 없으면 어색해 하니까 친구에게 말하는 것처럼, 편지를 쓰는 것처럼 해라고 가르치는 경우가 많거든요.
아니 우리가 먹는거 너가 먹으면 탈난다고
다들 부끄러우면 툭하고 내 뱉음?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