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슈텐바이첼 | 11:45 | 조회 0 |루리웹
[5]
끼꾸리 | 11:43 | 조회 0 |루리웹
[6]
루리웹-222722216 | 11:43 | 조회 0 |루리웹
[5]
참치는TUNA | 11:42 | 조회 0 |루리웹
[7]
네리소나 | 11:39 | 조회 0 |루리웹
[27]
롱파르페 | 11:41 | 조회 0 |루리웹
[14]
박성배 대통령 | 11:40 | 조회 0 |루리웹
[5]
롱파르페 | 11:33 | 조회 0 |루리웹
[43]
루리웹-713143637271 | 11:41 | 조회 0 |루리웹
[11]
킺스클럽 | 11:37 | 조회 0 |루리웹
[15]
| 11:37 | 조회 0 |루리웹
[4]
앤드류 그레이브스 | 26/06/09 | 조회 0 |루리웹
[10]
익스터미나투스mk2 | 11:34 | 조회 0 |루리웹
[21]
루리웹-2295467171 | 11:37 | 조회 0 |루리웹
[18]
리틀리리컬보육원장 | 11:37 | 조회 0 |루리웹
뭔가 살짝 고양되는 느낌이 중간중간 있는데 그건 저 정도 묘사 수준은 아니었는데
하프까진 해봤는데 풀마라톤을 해봐야 하나?
오래달리기 측정할 때 한 번도 못 느껴봤는데
이거 근데 진짜야? 아무리 뛰어도 뭐 힘들기만하던데
진짜 힘든거 없어지고 도파민 도는 느낌 도는 건 무리하는 수준으로 1시간 30분이상 달렸던때 왔었음
그때 진짜 암생각없이 겁나 더달리고
다음날.. 근육통 부상 수준으로 와서 일주일 쉬었음
헬스장에서 런닝머신으로도 가능한건가
어쨌든 달리는건 똑같응게
솔직히 별로임
2~30분이상 달리다보면 힘든게 없어지는 느낌정도는 있는데
그래도 숨은 계속 차고
런닝 계속 하는 건 그것보다 끝나고서 기록 계속 더 좋아지는 거 보는 재미로 하는 느낌
사람마다 다를걸
저거 ㄹㅇ 있긴함
분명 힘들어야할 타이밍인데 몸이 가벼워지고 편해지는 기분이 드는걸 느껴봄
나도 한번 20분 이상 달리니 이상하게 숨이 안차고 쭉쭉 가더라
딱 한번 경험한거지만 신기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