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판매량이 무려 콘코드의 백배래
소니의 명운을 건 게임을 가볍게 이기다니 대단하다
[9]
쉬다가는곳 | 11:18 | 조회 0 |루리웹
[6]
| 11:21 | 조회 0 |루리웹
[18]
은도램 | 11:21 | 조회 0 |루리웹
[30]
소금킹 | 11:21 | 조회 0 |루리웹
[9]
star010 | 10:50 | 조회 2620 |보배드림
[24]
루리웹-1327243956 | 11:22 | 조회 0 |루리웹
[4]
꾹꾺꾺냥 | 11:15 | 조회 0 |루리웹
[2]
| 11:17 | 조회 0 |루리웹
[13]
붉도저 | 11:15 | 조회 0 |루리웹
[5]
| 11:15 | 조회 0 |루리웹
[1]
루리웹-2913546941 | 10:57 | 조회 0 |루리웹
[7]
FU☆FU | 11:11 | 조회 0 |루리웹
[3]
영원의 폴라리스 | 26/06/12 | 조회 0 |루리웹
[12]
하이데마리.W.슈나우퍼 | 11:01 | 조회 0 |루리웹
[11]
고장공 | 11:03 | 조회 0 |루리웹
와 개발자들 너무 좋겠다야 ㅋㅋㅋㅋㅋ
크 콩코드의 백배!!
너무나 든든하다
다음 어크도 잘 팔리겠지 너무 부럽다
250만장 팔았음?
와 그럼 콩코드가 한 10일 갓으니까 얜 한 1000일은 거뜬하겠다
어디서 콩코드 판매량이 2.5만장이랬는데 250만장 판거임?
이번 어크 흑인 사무라이도 스타워즈 아웃로 만큼 흥행하면 유비소프트는 승천할거야!
너무 기쁜나머지 회사도 팔라는 투자자들
???: 물론 ‘우리’에 속하지 않는 칭챙총들에게는 팔지않을 것입니다
킹론상 3000억의 백배니까 30조짜리 게임 ㄷㄷㄷㄷㄷ
콩코드가 25000장 팔았던가...?
와 3000억 쳐바른 게임을 이기다니 아웃로 연전연승
???: 우릴 이겼으니 rewa-rd을 줘야겠지?
1ccd = 25,000
40ccd = 1,00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