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깡프로 | 17:52 | 조회 0 |루리웹
[14]
소금킹 | 18:05 | 조회 0 |루리웹
[19]
되팔이 | 18:03 | 조회 0 |루리웹
[13]
오카룽 | 17:55 | 조회 0 |루리웹
[16]
ump45의 샌드백 | 18:02 | 조회 0 |루리웹
[5]
참치는TUNA | 17:55 | 조회 0 |루리웹
[7]
| 17:40 | 조회 0 |루리웹
[14]
| 17:59 | 조회 0 |루리웹
[20]
루리웹-3148522856 | 17:58 | 조회 0 |루리웹
[23]
하얀대왕고양이 | 17:56 | 조회 0 |루리웹
[13]
ChocoCola | 17:53 | 조회 0 |루리웹
[14]
노비양반 | 17:50 | 조회 0 |루리웹
[21]
이드사태 | 17:53 | 조회 0 |루리웹
[25]
하얀대왕고양이 | 17:52 | 조회 0 |루리웹
[6]
aidivN | 17:56 | 조회 204 |SLR클럽
대충 합의보고 지나갈 분위기군요
중립기어 박고 기다리면 됨.
협회가 끼어있는데 중립기어를 왜 박아요.
진실여부가 중요하다 이거죠. 지원을 안한다와 같은 개인 기준의 평가는 말하기에 따리 다르니까요
팩트 위주의 검증 이후 평가해도 늦지 않음
협회 꼰대들 다 관둬야...
선수보다 많은 인원이 비지니스석으로 관광 나가는 거 부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