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
봄의왈츠네 | 09:46 | 조회 2324 |보배드림
[8]
모토리 | 09:36 | 조회 3044 |보배드림
[9]
봄의왈츠네 | 09:29 | 조회 3600 |보배드림
[9]
중립기어 | 10:15 | 조회 472 |SLR클럽
[6]
개그감별사 | 10:07 | 조회 486 |SLR클럽
[31]
| 10:04 | 조회 0 |루리웹
[3]
IceCake | 09:48 | 조회 0 |루리웹
[20]
베ㄹr모드 | 09:59 | 조회 0 |루리웹
[13]
토나우도 | 10:00 | 조회 0 |루리웹
[15]
| 09:37 | 조회 0 |루리웹
[96]
사쿠라치요. | 09:59 | 조회 0 |루리웹
[53]
구도나세 | 09:57 | 조회 0 |루리웹
[29]
| 09:53 | 조회 0 |루리웹
[25]
안유댕 | 09:56 | 조회 0 |루리웹
[22]
야솔직히잡라라 | 09:54 | 조회 0 |루리웹
개.독
브라질은 가톨릭이 기득권이고 개신교가 개혁파 이미지로 성장중이긴 하지만 주류는 아님
보우소나루가 아니라 룰라가 저 법을 제정한다고?
낙태는 진짜 딜레마야
의회에선 보우소나루 지지자들이 덜 빠졌나?
미친..ㅡㅡ;;시박...
대체 무슨 약을 빨면 저런 발상을 할 수 있는거지??
처벌수위보소 ㅋㅋㅋㅋㅋ
가톨릭에서는 낙태는 거의 불가임
어쨋든 생명이니 나라에서 키우든 수녀원에서 키우든 국가가 책임지고 살인을 막는게 신념임
미친
의사들 욕할땐 생명 어쩌고 하더니 여기선 또 반대네 ㅋㅋㅋㅋㅋㅋ
루마니아에서 비슷한짓 하다고 무슨꼴 발생 했는지 기억 안나니??
브라질이 복지 시스템이 잘된 나라도 아니고 저거 통과 되면
루마니아 시즌2 찍겠다 ㅆ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