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파이올렛 | 02:10 | 조회 0 |루리웹
[2]
루리웹-8577837415 | 02:15 | 조회 0 |루리웹
[1]
어린사슴아이디어 | 26/06/06 | 조회 0 |루리웹
[22]
탕웨이 고달 | 02:09 | 조회 0 |루리웹
[8]
바닐라바닐라바닐라 | 02:08 | 조회 0 |루리웹
[2]
아라리가났네 | 02:06 | 조회 120 |SLR클럽
[8]
한우대창낙지덮밥 | 02:06 | 조회 0 |루리웹
[2]
네모네모캬루 | 01:51 | 조회 0 |루리웹
[4]
정의의 버섯돌 | 02:06 | 조회 0 |루리웹
[3]
울트론ㅤ | 02:01 | 조회 0 |루리웹
[1]
끼야ㅑㅑㅑ악(까마귀) | 02:05 | 조회 0 |루리웹
[5]
토드하워드 | 02:05 | 조회 0 |루리웹
[2]
| 02:01 | 조회 0 |루리웹
[7]
이젤론 | 02:01 | 조회 0 |루리웹
[6]
명령이었기에 | 02:01 | 조회 0 |루리웹
뭐야!?!? 그럼 왜!!?
저런이유때문에 숫원앙이 의처증이 개쩔어서 암놈을 집요하게 따라다니면서 감시하고 괴롭히는데 그게 사람이 보이게는 화기애애하게 따라다니는걸로 보여서
알고 싶지 않았던 지식이어따....
오리과면서 나무에 앉을 수 있다는 것도 신기
반대의 경우 제비가 있다
흔히들 제비는 바람끼있는 남자를 제비로 비유하곤 하는데
사실 제비들은 부부의 연을 맺으면 서로 둥지도 같이 짖고 공동양육하면서 사는 인간이 보기엔 매우 건실한 생활을 하는 생물이다
늑대도 그렇고 제비도 그렇고 왜 그런 오명을
↗간쉨 통찰력 딸리는 거 보소 ㅋㅋㅋㅋ
반포지효도 있지
까마귀가 늙은 부모를 봉양하는 줄 알았지만 사실 멀쩡히 새끼에게 먹이 주는 거였고
부엉이는 새끼가 어미 잡아먹는다는 이상한 믿음도 있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