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등꽃 | 17:30 | 조회 1428 |보배드림
[12]
보라색빤스 | 18:08 | 조회 712 |SLR클럽
[32]
0등급 악마 | 18:06 | 조회 0 |루리웹
[9]
보라색빤스 | 18:02 | 조회 690 |SLR클럽
[37]
LDAC | 18:05 | 조회 0 |루리웹
[15]
라스트리스 | 18:03 | 조회 0 |루리웹
[11]
Gouki | 18:00 | 조회 0 |루리웹
[33]
MSBS-762N | 18:01 | 조회 0 |루리웹
[36]
무컁 | 17:59 | 조회 0 |루리웹
[23]
깡통깡통 | 17:58 | 조회 0 |루리웹
[7]
루리웹-6313896147 | 17:34 | 조회 0 |루리웹
[6]
아이린 | 17:59 | 조회 338 |SLR클럽
[47]
LDAC | 17:57 | 조회 0 |루리웹
[12]
루리웹-9456357110 | 17:54 | 조회 0 |루리웹
[18]
세피아라이트 | 17:48 | 조회 0 |루리웹
근본은 걍 니들은 돈이나쳐내라하는 마인드로 계속밀고가겠다는것인가
재는 재로... 먼지는 먼지로....
유저수 제로?
린저씨 저 개고기마라탕후루 사세주세요
아저씨 맘에 탕탕
솔직히 수익성 다 뺀다 치더라도 옛날 만큼 리니지를 할거같진 않은데 당시엔 선택할 수 있는 것 중에서 탑이었으니
주식이 제로가 되버려.
캐릭터 디자인 언제적 센스냐..
이거 최근거 맞음??
제로는 니가 먹고싶은 아이템을 먹을 확률이랑 소리인가
그동안 과금한건 제로입니다.
뭘 업뎃하는지도 모르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