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4T2=ㅈ까라명조번역팀 | 01:36 | 조회 0 |루리웹
[3]
단단한고기 | 26/06/06 | 조회 0 |루리웹
[6]
아비오도스의 아쎄이 | 01:37 | 조회 0 |루리웹
[1]
보추의칼날 | 01:33 | 조회 0 |루리웹
[5]
혀길이심각합니다. | 01:22 | 조회 0 |루리웹
[2]
혀길이심각합니다. | 01:23 | 조회 0 |루리웹
[8]
aespaKarina | 01:32 | 조회 0 |루리웹
[0]
구경은싸움구경 | 01:26 | 조회 0 |루리웹
[2]
느와쨩 | 01:21 | 조회 0 |루리웹
[1]
두체맛캔디 | 01:29 | 조회 0 |루리웹
[4]
| 01:32 | 조회 0 |루리웹
[10]
네모네모캬루 | 01:33 | 조회 0 |루리웹
[2]
루리웹-2452007347 | 01:28 | 조회 0 |루리웹
[4]
민주투사쿠마쿠 | 01:29 | 조회 539 |오늘의유머
[2]
TS녀양산공장 | 01:29 | 조회 0 |루리웹
애니에선 0번대 쎄게나와서 몰루
0번대가 더 강하긴 할거임
야마모토 만해는 소울소사이어티에 영향 끼치는 정도인데 0번대 만해는 삼계에 영향 미친다고 목숨으로 봉인해놓는 수준이라
지휘상으로야 당연히 0번대고 애니에서 0번대 상향 먹어서 좀 애매한듯?
근데 스님이 공격계가 아니라 특수능력계라서 강약을 평가하기 힘든듯
모모가 환생자인 소설 잼었는데.... 완결 났을라나
히나모리이이이이이
유열!
와 씨....
이자식지금념글이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