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됐거든? | 01:42 | 조회 0 |루리웹
[6]
세피아라이트 | 01:51 | 조회 0 |루리웹
[6]
| 01:53 | 조회 0 |루리웹
[29]
루리웹-2452007347 | 01:55 | 조회 0 |루리웹
[13]
이사령 | 01:49 | 조회 0 |루리웹
[10]
브루스 리 | 01:48 | 조회 0 |루리웹
[8]
토드하워드 | 01:45 | 조회 0 |루리웹
[6]
네모네모캬루 | 01:45 | 조회 0 |루리웹
[4]
(주)검찰 | 01:43 | 조회 382 |SLR클럽
[0]
물에비친달 | 01:30 | 조회 360 |SLR클럽
[17]
네모네모캬루 | 01:48 | 조회 0 |루리웹
[9]
| 01:46 | 조회 0 |루리웹
[6]
simpsons012 | 01:42 | 조회 0 |루리웹
[7]
simpsons012 | 01:39 | 조회 0 |루리웹
[3]
wonder2569 | 01:13 | 조회 746 |보배드림
리니지라이크 도감 시스템 있음
저거 타르코프 같은 장르 아니었어?
도감시스템이 어찌 성립될수가 있는지 놀랍네
쿠키앤개고기;;
'아메 이새낀 걍 넥슨을 싫어함'
개인적인 고소 때문에 못뽑는다고?
괜찮아아~~~~
자신을 지지해주는 해외 유저들을 위해 개고기 파티를 열어주었다
벌써 잡내난다 야
그냥 넥슨에 있었으면 데더다보다 일찍나왔고 데더다처럼 칭찬받을수있었는데 말이지
맨처음 넥슨 싫어해서 발작하면서 메이든 쉴드쳤던 애들 주이유가
넥슨이면 과금요소 미쳐날뛴다 메이든이괜찬다 였는데 아니글쎄 ip만 팔았지만
넥슨이랑 다를게뭐여 ㅋㅋㅋ
탐욕에 눈먼자는 제 발밑밖에 ㅂㅈ 못하는 법이지
걷은 투쟁 속은 개고기ㅋㅋㅋㅋ
개고기투쟁이였다
양키들은 얘네 아직도 빠나?
개웃기네 ㅋㅋㅋㅋ 원본은 개고기 탕후루 모바일은 개고기 탕후루 레시피 빼간애 ㅋㅋㅋㅋㅋ
어지간한 게이머들 다 극혐하는 리니지라이크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