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유머 원문링크 https://m.todayhumor.co.kr/view.php?table=bestofbest&no=366926
안녕하세요. 멘붕게시판에 올렸는데 이슈가안되어 다시 뷰게에 올립니다. 인터넷 공구 많은 문제점있잖아요. 마산의 제이펌킨이라는 미용실의 원장이 탈세해서 몇억을 챙겼습니다. 탈세해서 차도 사고 집도 이사가고요. 지방 마산에서 청담동 가격받아요. 실력좋으면 넘어가지만 그렇지않습니다. 과거에 고객들 머리잘주고 대가리털밀었다 컷트 몇대가리했는지모르겠다 등등.. 고객들비하발언, 최근 인스타 라방하며 남친과 사람들에게 부모님욕,손가락욕 무례한 행동하였습니다. 남친싸이사촌이라면서 사람들 이목과 환심끌었고, 남자는 10년전부터 sns 상에서 유명했습니다. 주위에 sns상에서 쇼핑몰을 하거나 그 세상에서 유명한 사람들을 지인이라고 늘 내세웠습니다. 인스타 라이브방송에서 자기들 좋아해주는 사람들 평범한 학생 직장인 주부 등을 자기 발밑으로 보고 인격모독과 조롱을 일삼았습니다. 미용실 원장도 차마 눈뜨고 볼수 없을정도로 사람들을 무시하고 모욕했습니다. 이런 사람들이 인스타그램 셀럽입니다. 뉴스 동영상도 나왔고, 남친과 셀럽TV라고곳에 출연도하였습니다. 제이펌킨 원장은 여러 물품들을 인스타그램에서 홍보하며 높은수익을 냈어요. 구매한 사람들 및 비구매한사람들이 현금영수증 미발급. 차명계좌이용 등 탈세에대한 해명및 정확한 문제해결을 원하였지만 미흡하였던부분이라며 세무사를통해 해결하였다고했으나 정확한 피드백이없었습니다. 사과문 올리고 지움. 사람들이 진실을 요구하면 삭제,차단이 답변입니다. 사건이 알려지자 모든 기사및 관련 사항 다 내려졌습니다. 네이트 판에서 계속 거론됐으나 계속 글은 삭제됐습니다. 사람들얘기를 무시하고 차단해서 소통공간이 사라져버려서 사람들이 네이트판으로 모일수밖에 없었습니다. 10번넘게 우리가 올리는 글을 따라다니면서 신고하고 삭제되게 했고 결국 사과문이라고 올렸는데, 처음에는 사과문이아니라 해명문이였습니다. 제가 이런 글을 왜 써야하는지 모르겠으나 라고 시작하며 썼습니다. 사람들이 진심으로 사과하고 피드백 요구하니 다시 지우고, 추후에 본인들이 쓴것도 아닌 전문가가 대신 써준 사과문을 올려놓고 그 사과문또한 하루도 되지않았는데 삭제했습니다. 결국은 그 남친이 인스타 게시물 다 지우고, 한달반만에 올린건 성격이 거칠어서 미안이라는 정말 건성으로 올린 사과한마디와 결국은 고소장이라는 협박문이었습니다. 원장 남자친구가 악플러들16명을 고소하였다는 글에 안되겠다싶어 눈팅했던 제 3자들까지 모인사람들이 천명이넘는 인원이 모였습니다. 피해자 모임까지 만들었습니다. 남친,오빠,시누이,친구 차명계좌이용했고, 회원권강매! 탈세! 인스타그램에서 라이브방송에서의 무례함! 음식및 여행도 협찬으로 다녔습니다. sns의 양면성 심각합니다. 탈세는 엄연한 범법 행위입니다. 가볍게 여겨서는 안됩니다. 누군 쉽게 돈 안벌고 싶을까요? 소비자들도 판매자의(파워블로러, 인스타그래머등등) 포장에 속지 말아야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알아야하기에 올렸습니다. 이 또한 지나가리라고 그들은 생각할것입니다. 이런일 다시는 없길 바라며 올립니다.

안녕하세요. 멘붕게시판에 올렸는데 이슈가안되어 다시 뷰게에 올립니다. 인터넷 공구 많은 문제점있잖아요. 마산의 제이펌킨이라는 미용실의 원장이 탈세해서 몇억을 챙겼습니다. 탈세해서 차도 사고 집도 이사가고요. 지방 마산에서 청담동 가격받아요. 실력좋으면 넘어가지만 그렇지않습니다. 과거에 고객들 머리잘주고 대가리털밀었다 컷트 몇대가리했는지모르겠다 등등.. 고객들 비하발언, 최근 인스타 라방하며 남친과 사람들에게 부모님욕,손가락욕 무례한 행동하였습니다. 남친 싸이사촌이라면서 사람들 이목과 환심끌었고, 남자는 10년전부터 sns 상에서 유명했습니다. 주위에 sns상에서 쇼핑몰을 하거나 그 세상에서 유명한 사람들을 지인이라고 늘 내세웠습니다. 인스타 라이브방송에서 자기들 좋아해주는 사람들 평범한 학생 직장인 주부 등을 자기 발밑으로 보고 인격모독과 조롱을 일삼았습니다. 미용실 원장도 차마 눈뜨고 볼수 없을정도로 사람들을 무시하고 모욕했습니다. 이런 사람들이 인스타그램 셀럽입니다. 뉴스 동영상도 나왔고, 남친과 셀럽TV라고곳에 출연도하였습니다. 제이펌킨 원장은 여러 물품들을 인스타그램에서 홍보하며 높은수익을 냈어요. 구매한 사람들 및 비구매한사람들이 현금영수증 미발급. 차명계좌이용 등 탈세에대한 해명 및 정확한 문제해결을 원하였지만 미흡하였던부분이라며 세무사를 통해 해결하였다고했으나 정확한 피드백이없었습니다. 사과문 올리고 지움. 사람들이 진실을 요구하면 삭제,차단이 답변입니다. 사건이 알려지자 모든 기사및 관련 사항 다 내려졌습니다. 네이트 판에서 계속 거론됐으나 계속 글은 삭제됐습니다. 사람들 얘기를 무시하고 차단해서 소통공간이 사라져버려서 사람들이 네이트판으로 모일수밖에 없었습니다. 10번넘게 우리가 올리는 글을 따라다니면서 신고하고 삭제되게 했고 결국 사과문이라고 올렸는데, 처음에는 사과문이아니라 해명문이였습니다. 제가 이런 글을 왜 써야하는지 모르겠으나 라고 시작하며 썼습니다. 사람들이 진심으로 사과하고 피드백 요구하니 다시 지우고, 추후에 본인들이 쓴것도 아닌 전문가가 대신 써준 사과문을 올려놓고 그 사과문 또한 하루도 되지않았는데 삭제했습니다. 결국은 그 남친이 인스타 게시물 다 지우고, 한달반만에 올린건 성격이 거칠어서 미안이라는 정말 건성으로 올린 사과 한마디와 결국은 고소장이라는 협박문이었습니다. 원장 남자친구가 악플러들16명을 고소하였다는 글에 안되겠다싶어 눈팅했던 제 3자들까지 모인사람들이 천명이넘는 인원이 모였습니다. 피해자 모임까지 만들었습니다. 남친,오빠,시누이,친구 차명계좌이용했고, 회원권강매! 탈세! 인스타그램에서 라이브방송에서의 무례함! 음식및 여행도 협찬으로 다녔습니다. sns의 양면성 심각합니다. 탈세는 엄연한 범법 행위입니다. 가볍게 여겨서는 안됩니다. 누군 쉽게 돈 안벌고 싶을까요? 소비자들도 판매자의(파워블로러, 인스타그래머등등) 포장에 속지 말아야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알아야하기에 올렸습니다. 이 또한 지나가리라고 그들은 생각할것입니다. 이런일 다시는 없길 바라며 올립니다.
① 홈택스 - 상담 제보 - 탈세제보 https://www.hometax.go.kr/ ② 국세청 세미래 콜센터 (국번없이 ☎ 126) ③ 대통령실, 감사원, 국민권익위원회 등 외부기관에 제출에 접수된 탈세관련 민원서류도 국세청으로 이첩이 됩니다.
모욕죄 건은 녹화건 있으면 피해자들이 변호사로 단체고소 하시면 될거 같네요 차명계좌건도 세무서에 방문, 우편, 국세청 홈택스, FAX, ARS전화(126)로 신고하시면 될거 같아요 https://txsi.hometax.go.kr/docs/customer/law/inst_gosi_NewView_hun.jsp?log_main_kind=%EC%B5%9C%EC%8B%A0%ED%9B%88%EB%A0%B9.%EA%B3%A0%EC%8B%9C&gubun=1&field_cd=20&inst_notice_id=3138&public_ilja=20170228&sub_title=(%EC%A0%9C2187%ED%98%B8)
널리널리 알려졌음 좋겠네요!
MOVE_HUMORBEST/1503831
??? 충격적이에요 제가 아는 그 --리브레 쓰시는 분들이 원장님이시고 남자친구 분이신가요?
맞는거같아요
모든 블로그마켓, 인스타마켓 이 탈세 하면서 파는건가요? 아님 안그러는 사람도 있는건가요?
대박... 누군지 알아요 간혹 인스타에서 인기피드로 떠서 종종 보다가 최근엔 게시글 다 내렸길래 뭔가 했더니 이런 일이 있었네요 근데 진짜 안알려졌어요;;; 남친이란 사람이 워낙 sns 세계를 잘 알아서 여자친구 띄워서 돈 벌게 하는거 같다는 낌새는 느꼈는데... 워낙 그 남친이 유명하잖아요 유명 블로거 인스타 스타들이랑 친분 있어서.. 여친도 그냥 수수하고 평범한거 같더니 남친 만나 셀럽된듯 점점 변하고 그래도 어린 나이에 열심히 사는가보다 했더니;;; 아마 잠잠해지면 또 슬그머니 나올듯 하네요 그 남친분도 sns 떠나서는 못 사는 사람 같이 보여서
맞습니다. 탈세는 범죄입니다.
맞아요.ㅇㅇ리브레 일당들이에요.
요즘 블로그,인스타 공구 이런곳에서 문제가 많아요. 과거 문제된분들도 현명한 사과와 잘못 인정하고 지금까지 열심히하는분들도 계시고요.
지금때를 기다리고있죠. 참.. 사람들 이렇게 등쳐먹고 사는거 죄입니다.
MOVE_BESTOFBEST/366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