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유머 원문링크 https://m.todayhumor.co.kr/view.php?table=bestofbest&no=249680
가해자입니다.
제가 피해자분이 쓴글에대하여 답변을 썼습니다. 진하게 써진글이 저의 글입니다.
A: 처음에는 사고가 난후 괜찮냐고 물어보고 갔다고 하더니 나중에는 사고 난지 몰랐다로 말을 바꾸고
B: (운전중에 부딪칠뻔한줄로만 알았으나 아침에 뺑소니접수문자를 받고 경찰서에 가서야
사고를 인지하고 조사받고난후 전화를 걸어 괜찮냐고 물어본걸 상대방측은 말을 바꾸었다고 진술.)
A: 보상처리를 계속 안해주길래 경찰에 진단서 제출했더니 진단서를 제출했다고 대물처리 못해주겠다고 대불 빼서 2달이 지나서야 검찰에서 형사조정을 하로고 해서 형사조정 다녀왔습니다만
B: (보상처리는 이미 대인건에 대해서 170만원 지급됨(병원 7회 입퇴원반복)
대물처리건은 상대방차량이 이전 사고부위가 있음을 상대방과 통화중 알게되었고.
상대차량 수리비 그XX XG 2002년식 송암공단 현대사업소 입고 운전석쪽 올교환 청구금액 278만원 청구함
*참고로 본인차량과 상대방 차량 사고 위치가 맞지않음 본인 범퍼 50cm 그 외 사고 흔적없음.
상대방 손잡이부분 80cm 차량 대조결과 사고부위가 일치하지 않음
그동안 렌트비 10일 현대사업소 보관료까지 청구함
진단서 냈다고 대물 처리 안해주는 사람 어딨습니까?)
A: 검찰에서 형사조정을 하라고 해서 형사조정다녀왔습니다만 태도가 정말 불손하네요
B: (형사조정중 본인은 상대방에게 직접적으로 이야기 한부분은 없습니다.)
A: 경찰에서는 무슨이유에선지 모르겠지만 불기소 의견으로 사건을 송치했더라구요.
그거믿고 가해자가 저런 오만한 태도를 보이는것 같은데
B: (상대방측은 본인이 경찰조사관 그렇고 그런사이 아니냐며 현재에도 상습 민원&전화를 걸고있는 상태임 물론, 본인은 조사시 한번 본적밖에 없으며 그이후에더 어떠한 부정행위가 없음을 말씀드립니다.)
A: 사고후 피해보상도 말을 계속바꾸고 피해자에게 불편한 망을 하는 가해자인데도 법의 심판을 피해갈수 있다는게 억울합니다.
B: ( 경찰조사 검찰조사에도 한치 거짓없이 말바꿈없이 이야기 하였고 상대방측은 자신이 유리한쪽으로 진술서 작성함 검찰진술서 작성되었다는 알게 되었습니다. 법의 심판을 피하려 꼼수 쓴적도 없으며 상대방은 음주운전했다고 계속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A: 이게 불기소 처리 될수도 있는건가요?
밤에 12시에 근처라서 분명히 근처에서 술먹고 운전하다 사고내고 도망갔다고 추측하고 있지만 음주운전보다 약한 뺑소니 처벌이라는게 가능한건지
B: (저는 측량을 주업으로 하는 사람입니다. 측량 출장시 다음날 새벽일찍 출근합니다.
그리고 저는 술을좋아하지도않을뿐더러 입에대지도않고
사고다음날에 일어나자마자 문자보고 경찰서가서 음주측정도하였으나 나오지않았습니다.
사고날 12시쯤에 다음날 필요한서류를 출력하려 간거였고 여기에대한 회사출입 지문인식기록도 증거로냈습니다.
카드내역서를 요구함에 사건당일 카드내역제출이라고 하였지만 믿지 않을거 같기에
6개월치 카드 5장 (체크2장 신용3장) 카드내역서를 제출하였습니다.)
A: 가해자가 사건을 인지 못했다는게 말이 안되는게 충돌후 분명 깜박이을 켜고 서행하며 진항하였고, 충돌후 텀이 사고후 잇다가 앞으로 진행한 상황인데.,.
이걸 사고를 인지못했다라고 인정한다는게 말이나 되나요?
B: (충돌을 인지하였더라면은 내려서 제일 쉽게 보험처리 하면 끝나는 부분입니다.
내리지 않은걸 후회하고 있습니다만 저는 우측 차량이 없는걸 확인하고 차선변경하였으나 갑자기 옆에서 보이는 차량을 보고 깜짝놀랬습니다. 부딪힐뻔 하여 미안하다는 표시로 비상깜빡이 점멸후 창문을 내리고 미안합니다 라고 이야기 하였습니다.)
- 물론 확실하게 하지못한 저도 잘못은 있습니다.
그래서 도의상 보험접수를 해주었습니다.
그리고 피해자분께서는 *보상을해주러 갔던 보험회사 직원에게 “제가 죄인이니 너희도 죄인 아니냐며 인격모독”
*보상처리위해 주민번호 물어본 직원에게 폭언 및 금융감독원 민원접수
*자신이 원하는(음주뺑소니)사건으로 진행이 되지 않자 보험회사및 경찰서 민원 수시접수
*대물 허위 과다청구 및 1차적으로 원하는 보험금 지급 할려고 하였으나 상대방측 거부)
자신이 한일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고 일방적인 자신이 이야기만을 쓴글을 보니 참 씁쓸합니다.
//보암
아이고..먼저 잘못한쪽은 글쓴이쪽이고 글쓴이가 사고대처를 못하니 상대방이 그렇게 나오는거 아닙니까...
님 지가는데 제가 님 뒤통수 후려 갈기고
"야 존나 미안하다"
이러면 "아 사과 받았네 이제 갈길 가야지"
이렇게 생각하실건가요 ㅋㅋ
//보암
그리고 요지는 글쓴이도 본문에 충격이 있었는데 인지 못했다 하였고
본인 스스로 충격인지 못한걸 바로 인정했으면 이런일이 없었겠죠.
본인이 충격인지를 못한거를 다른 이유를 대가며 비비 꼬고 보상처리도 안해주는데
어떤 부처가 좋은자세로 나올까요?
가는말이 고와야 오는말이 고운겁니다.
상대방 행동먼저 생각하기전에 본인이 한 행동부터 생각해보세요.
양쪽말 들어봐도 글쓰신분 잘못 같은데요
애초에 처리를...
1. 깜박이 미점등
2. 미안하다고 비상등을 키셨다고 하는데... 뒷차가 완전 정차하였음+소리로 충분이 인지 가능한 상황이라고 개인적으로 판단돼네요
두 포인트른 골라보죠
ㅣ 작성자는 사고난걸 어찌하든 모르고 갔다.
음주는 아니다. 다음 날 측정했다. 좀 만 마셨을 수 있다. 그건 증명 할 수 없다.
ㅣㅣ 피해자가 주장하는 사고부위와 가해자가 주장하는 사고부위가 다르다.이게 더 핵심입니다.
잘 생각해보세요. 누가 주장하는바가 상이한지.
궁예질하지 마시고 양쪽다 충분히 잘 보면 보이실겁니다.
도찐개찐
주행경로보면 피해자가 음주운전 주장할만 하네요 차가 왼쪽으로 붙었다가 오른쪽으로 들이미는데 피해차량이 앞으로 나가는걸, 옆이나 뒤를 박은상황 아닌가요?
MOVE_BESTOFBEST/249680
영낭보면 뺑소니맞는데요? 부딪친거못느낄수가없을정도로 쌔게 박았구만 음주하셔서도망간건가요?
ㅋㅋ뺑소니친새끼들은 경찰서와서는 다 몰랏대 ㅋㅋ개웃기네 소리가 저리큰데
둘다 오징?
진따 저걸 몰랏다 우길거면 면허반납해라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