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김밥이다 | 01:14 | 조회 0 |루리웹
[26]
박까아료 | 01:14 | 조회 0 |루리웹
[7]
보추의칼날 | 01:13 | 조회 0 |루리웹
[16]
루리웹-4903697919 | 01:12 | 조회 0 |루리웹
[2]
모트 | 01:12 | 조회 0 |루리웹
[31]
나혼자싼다 | 01:10 | 조회 0 |루리웹
[7]
영혼의 군주 | 01:09 | 조회 0 |루리웹
[0]
준준이 | 01:08 | 조회 0 |루리웹
[5]
샤아전용볼mk2 | 01:08 | 조회 0 |루리웹
[16]
루리웹-7131422467 | 01:07 | 조회 0 |루리웹
[4]
BeWith | 01:06 | 조회 0 |루리웹
[19]
강검사.. | 00:49 | 조회 234 |SLR클럽
[38]
| 01:10 | 조회 0 |핫게kr
[14]
봄날™ | 01:10 | 조회 0 |핫게kr
[37]
| 01:05 | 조회 0 |핫게kr
댓글(5)
겉보기엔 참신한 게임 만들었다가 운영으로 조져버리는 과거의 국산 MMORPG가 생각나는 건 기분 탓일까
패키지 게임이면 추억을 다시 되새겨본다는게 가능이라도하지, 라이브 서비스는 그게 힘들지.
운영만 조진 헬다2랑 비교하기엔 위 두개는 게임부터 문제인데
특히 레드폴은 애초에 개발사에서부터가 우리 이런거 하기 싫은데 임원들이 만들라니까 만들어보지 뭐 해서 나온거라 걍 답이 없는 물건
일단 인간은 로그인을 싫어한다는 걸 잊은거 같음